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어도비 포토샵 CS5 평가판 사용자는 무시하는 거임!!

by 서민당총재 2011. 3. 29.
반응형


제가 포스팅을 하면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어도비사의 포토샵 CS5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 그렇죠.

돈 없습니다. 이 무시무시한 프로그램을 사기에는 역부족이죠.

역부족은 자시고 평생 사서쓰지도 못할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_-;;;;


그래서 30일 평가판을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한거 아닌가!!! 내가 평가판 쓴다고 무시하는 거임?!??!

편집할때 이미지 색상은 제대로 나와줘야 하는거 아닌가? 솔직히 다른 기능에 제한을 가하란 말이다!!!

내가 안쓰는 망할 필터 그런거!!!


왜 캡쳐한 색상이 구리게 나와서 깜놀하게 하느냔 말이야!!!





이게 선책한 색상이 아닌 불러온 색상 그대로 입니다.
즉 저는 캡쳐가 잘못된건 알았고, 모니터가 뻑이갔는줄 알았는데, 웹상에 올리면 큰 문제없이 깔끔하네 나오더라구요.
그른데~ 편집할때 색상이 이러니까 불안합니다.


ㅠ,.ㅠ

근데......... 설마 내가 설정을 이상한거 건디렸나? 9ㅁ9;;;;
나는 자르기, 색칠하기, 옮기기, 화살표 말고는 쓰는거 없는데........9ㅁ9;;;

혹시 설정 건드린거라면 누가 설정값 복원좀 갈켜주세요....쓸데없이 어도비 욕한건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