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드디어 시작된 넥서스S 광고

by 서민당총재 2011. 3. 19.
반응형


삼성이 넥서스S에 대한 대대적인 홍보에 들어갔습니다.
정말 놀라지 않을 수 없네요. 사실 넥서스S를 버릴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홍보라니.. 9ㅁ9;;
아니면 갤럭시S2가 나오기 전까지 밀어붙일만한 제품으로 hoPoin은 약간의 무리수가 있다고 판단을 한 것인지 알 수는 없지만 그래도 나름 괜시리 얼리어답터가 된 기분입니다. ^ ^




광고가 나오기전에 구매를 한 제품이라니 ㅋㅋㅋ
다야몽의 경우는 광고도 못보고 버림받았는데 ㅠ,.ㅠ

그래서 시나서 광고를 클릭하고 들어가봤더니 말 그대로 광고더군요. ^ ^
스마트하다 구매하라~ 이런식의 내용이었고, 특별한 내용은 없었습니다. 넥서스S에 대한 광고 3개가 있었는데, 사슴과 사냥꾼, 인어공주, 백설공주 편이 있었는데 백설공주편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앞으로 이벤트도 진행할 모양입니다.
이것도 하나가 아닌 2개가 진행될 모양인데 두번째 이번트가 대박이네요. 구글 본사방문이라뇨.... 설마 급 변경되어서 구글 코리아가는건 아니겠죠? ㅋㅋ

첫번째는 기냥 음료수 좀 주는거고 두번째 이벤트는 파워 블로거들이 참여하면 좋겠네요 0ㅁ0

  



아...넥서스S 너무 잘 산거 같아요 ㅠ,.ㅠb
하지만 공부를 하기 싫으신 분들의 경우에는 넥서스S는 추천해드리지 않습니다. ^ ^
가끔 보면 아무것도 할 생각이 없으시면서 구매를 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0ㅁ0;;;
대부분의 글들이 "왜 안돼??"였습니다. 그런 분들의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많은어플이나 기능이 미리 탑재된 폰들을 구매하시는게 더 좋을 겁니다.


결론은 넥부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