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펀샵의 기똥찬 개인정보 수정 이벤트

by 서민당총재 2011. 3. 8.
반응형


거의 유일무이하게 받아보는 쇼핑몰레터라면 펀샵밖에 없습니다.
그런 펀샵에서 오늘은 또 무슨 신기한 물건이나왔나라는 생각에 메일을 받아봤더니 개인정보를 수정하라는 메일이더군요.

뭐 늘~~~ 보는 내용이지만 언제나 수정은 안하고 넘어갔는데, 하도 수정을 안하니 펀샵에서 이벤트를 진행을 해버렸더군요 ㅋㅋㅋㅋ



보통 자신이 사용하는 비번의 경우 웬만하면 바꾸기가 귀찮습니다. 하나를 바꾸려고하면 다른 사이트에도 바꿔야할 것 같고 이러다보면 수십개의 사이트를 일제히 바꿔야하는데, 그러면 머리속에서 이 사이트비번이 이거던가? 저거던가? 이러고 있습니다. ㅋㅋ

그래서 한결같은 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 4개 정도를 돌려서 말이죠. 5개 돌리면 5번 틀리면 귀찮아지는 곳이 많아서 그렇습니다. ㅋㅋㅋㅋ

하지만 펀샵에서는 이런분들의 위해서 강제적이지만, 뭔가 고맙게도 경품을 걸어서 이벤트를 진행하고있네요.
총 500명에게 진행하고 있으니 적은양은 아닌 것 같은데, 350개가 리딩라이트인것을 보아하니... 재고처리의 기분도 살짝! 느껴지지만 공짜로 걸리면 못쓸것도 없지않나요??? ^ ^

그래도 나머지 150개의 경품은 퀄리티가 높습니다.


그런 생각에 저는 개인정보를 수정했습니다. ㅋㅋㅋ
스타워즈 캘린더(100), 머플러(10), 타임메니저(10), 헤비줄넘기(5), 북다트(10), 코텃정리기(10), 극세사 밀대걸레(5) 나름 좋은 제품들입니다.




그럼 결론은?? 예~~~ 개인정보 수정하고 왔습니다.
걸리면 대박 아니어도 개인정보 보안율 상승이니 나쁘지 않지 않나요???
쇼핑몰들은 이런식으로 재고 날려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고객들의 신상정보의 최신업데이트와 함께 다시금 잠정활동자들을 수면위로 끌어올리는 방법이니까 말이죠 ^ ^

역시 편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