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티바 두마리치킨 시바 다시는 안먹어

by 서민당총재 2011. 3. 6.
반응형




간만에 치맥을 위해서 닭을 시켰습니다.
네네만 먹다가 그리도 손에 뭍히기가 귀찮아서 그냥 순살로 두마리 치킨인곳을 찾아서 시켰는데, 아놔....
내가 이런글을 적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_-;;;;

웬만하면 장사하는 분들 테클안거는데, 아~ 진짜 돈아까워서 안적을 수가 없습니다.
17800원에 양념, 후라이드 순살두마리 치킨을 시켰는데, 거의 튀김옷만 왔더군요. 진짜 살면서 처음으로 음식점에 전화했습니다. 이게 뭐나고...

진짜 먹다가 어이가 없어서 전화건걸자 그쪽은 닭살을 주는거라고 다 순살이라고, 다 그렇게 먹는다고 닭값이 비싸서 요즘힘들다면 뭐라고 하더군요 -_-;;;

뭐 분명 통통한 녀석은 조금(한 6조각??)있습니다. 그런데, ㅅㅂ 대부분이 진짜 2/3가 튀김옷이고, 1/3이 닭살이더군요. 그런데 닭이 두툼한것도 아니고, 개얇아서 -_- 진짜 턱만아프더군요.




홈페이지에는 이 그림 올려놓고 너무한거 아닌지... 아~진짜 너무한다 너무해~
이정도인줄 알았으면 차라리 공공의 적인 BBQ를 시켜먹었을 것 같습니다.
괜히 유느님꺼 안시켜먹고 이래서 벌 받은건가요?? ㅠ,.ㅠ


  
  


ㅅㅂ 다시는 안사먹을랍니다.
맥주 한캔마시고 지금 엄청난 분노를 느낍니다. 내가!!!!
다시는 안시켜 먹는다!!!

차라리 맥도날드 치킨너겟을 17800원어치 시키는대 100배는 더 나을 것 같네요 ㅅㅂ
음식물쓰레기만 잔뜩 늘었네요 껌같아서 못씹고 그냥 버립니다. ㅠ,.ㅠ


혹시모르니 BBQ 개객끼!!!

혹시모르니 네네치킨 개객끼!!


티바는 제목 그대로 개객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