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KT 넥서스S 개봉기

by 서민당총재 2011. 3. 4.
반응형


오늘 드이어 넥서스S가 왔습니다.
그리고 설레는 마음으로 대충 사진만 찍어서 올리네요. 디카가 없는 상황에 찌질한 친구놈의 찌질한 쿠키폰따위로 찍혔다느게 굴욕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스마트하지 못한 폰을 사용하는 사람의 것을 스마트한 사람이 찍으니 괜찮겠죠 우후후후~!


시작과 동시에 전경을 찍었는데... 아... 디카 ㅠ,.ㅠ
디카의 필요성을 다시금 느끼네요. 화질이 대박으로 안좋지만 그래도 어쩔 수 없네요.
  


일단 구성품으로는 본체1, 베터리1, 충전기1, 컴퓨터 연결선1, 이어폰 하나입니다.
사실 필름도 하나없을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았지만 없더군요.

그리고 배터리가 1개라는 것은 알고있었지만 보조 배터리가 없다는건 좀 아쉽습니다. 지난 다야몽도 시작과 동시에 베터리를 하나 잃어버리는 바람에 지금까지 1개로 써왔었는데, 하지만 아마 배터리는 빼지 않을 것 같아요 진짜 뒷뚜껑따기가 너무 힘들어서 다시는 안열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_-;;;;


  


드디어 화면을 켰습니다.
키자말자 바로 구글이라는 로고가 뜨던데 이 부분이 조금 지나고 화려한 안드로이드의 이미지가 나와 찍으려고하자 냉컴 넘어가서 이것밖에 찍지 못했습다. ㅎㅎㅎㅎ

  


켰더니 안드로이드가 저를 반겨주네요 뭔지는 모르겠지만 이제 켜고 적는것이라 공부하고 다시금 제대로된 글들을 적어나가볼까 합니다. 9ㅁ9;;; 아~~ 앙드로이드!!! 아이고 좋아라~~~

이제 어플도 매일매일 받아보고, 매일매일 리뷰하고, 오만짓거리를 다 해봐야겠습니다. ^ ^
난중에 봅시다.

아! 그리고 이 제품은 3무에 4.5로 샀습니다. -_- 매장에서는 4.5에 11000원이라고 해서 안샀습니다.
어차피 그것도 바로 매장에서 받는것이 아니고 예악이라 이렇게 인터넷에서 사는거랑 다를게 없더라구요 이때 느낀점은 차라리 내가 모바일매장차려서 인터넷값으로 날리는게 더 낫겠다른 것이었죠. 쳇!

얼마나 해먹으려는건지 가격 다아는데 이렇게 얻어먹으려는 것 보면 솔직히 좀 글습니다. -_-
난중에 심심하면 핸드폰 대리점이나 할까 합니다. 온라인가격으로 오프라인에서 팔아버리게 ㅋㅋㅋ

여튼 난중에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