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만화 영화 이야기

셜록 홈즈(Sherlock Holmes BBC, 2010)

by 서민당총재 2011. 3. 1.
반응형

Sherlock Holmes BBC, 2010



얼마전 인터넷에서 홈즈 예고편이 게이물과 비슷하다는 우스게소리때문에 방송이 된다는 것을 알고는 있었는데, 우연찮게도 보게되었습니다.

OCN에서 전편방송이라는 화면에 놀랐었는데, 알고보니 1시즌이 3화로 끝이나는 단편(?)이더군요. 그것도 모르고 1시즌이라는 생각에 13편 정도라는 생각하고 2편까지만 보고 잤더니... 충격을 받았습니다.

단 3편이지만 시청자를 흡입하기에는 충분한 재미를 보장합니다. ^ ^
홈즈역을 받은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코난도일의 원작느낌의 홈즈를 그대로 살리면서 위트있기까지한 홈즈의 모습으로 최고의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왓슨역을 맡은 마틴프리먼 역시 홈즈에게 당하고 살면서 할말다하는 그런 아주 멋진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습니다.

2009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주연했던 영화 셜록 홈즈와는 또 다른 재미가 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 BBC 셜록 홈즈 드라마에 한표!



홈즈의 경우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캐릭터를 연기해서 그런지 무척이나 정감이 가고 있습니다. 천재적인 두뇌를 가지고 있지만 아지 제 멋대로이면서 위트있고, 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그런 캐릭터이죠.

특히 작품내에서 자신을 싸이코패스라고 부르는 사람들에게 자신은 싸이코패스가 아닌 소시오패라고 답할때는 정말 웃겨죽는 줄 알았습니다. ㅋㅋㅋ
이 부분을 생각하면서보니 정말 홈즈는 소시오패스적인 모습을 극도로 보여주고 있더군요.


드라마를 좋아하시는 분들중에서 혹 안보셨다면 꼭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극중 셜록 홈즈의 블로그 : http://www.thescienceofdeduction.co.uk/
극중 존 왓슨의 블로그 : http://www.johnwatsonblog.co.uk/


+ps
마지막으로 전 세계의 인터넷을 열광시킨 OCN의 셜럭홈즈 티저영상으로 끝을 내볼까합니다. ^ ^







서양언니들 반응이라며 돌아다니는 것들입니다.

서양언니들 반응

silencingthedrums-이게 진짜야?

gdstezra-아 레알 눈물나와. 진짜.

dontbepissy-이게 사실일리 없어 그럴리 없다고 오 갓티스(개티스 신격화한듯) 나 숨좀 쉬게 해줰ㅋㅋㅋ

misskittyfantastico-오늘 본것중 제일 웃겼닼

thenightmarechild-이게 팬비드가 아니라고? 신이시여

weeplittlelionman-이게 사실이라는게 믿기지가 않아.

anditfeelslikeme-진짜로, 이게 좀더 게이스러워질 수 있는 방법은 조끼 찢는 것 밖엔 다른 방법이 없겠어.

silencingthedrums-한국이 뭘 좀 아네.

kissawookiee-진짜 달달하다 좋당!

bliss-cavender-빌어먹을 세계에서 셜록을 실어갔지. 역사상 최고의 프로모션이다.

insanebluegenius-그래서....한국은 자동 슬래시 필터링 기능을 갖고 있는거야? 알겠다. 그래.

lizardkitsch-진짜 절묘하다.

queenofzan-난...이 드라마가 더 게이스러워질 수 있는지 몰랐어

collapsible-자 잠깐 뭐 뭐야이거 으이이이이ㅣㅇㄱ

tastysoup-등급은 mega-gay네

heropastry-너무 기뻐서 눈물이 나오고 있어

sofuckingbeautifulbaby-육성으로 "그래 이게 맞는거야 모든게 아름답군!" 하는 마음으로 웃었다. 이게......?

bevinkathryn-두손 다들었다. 한국 티비 ㅋ

barbequedip-오 제발 존나 게이같앸ㅋㅋㅋㅋㅋ(그리고 법이지)

twocentgutterslut-누구 한국행 티켓 값...아는 사람 있어? 한국은 뭘 좀 아는거 같아..

catiel-인물들 이름 나오기 전에 멈추고 오빠한테 보여줬어, 그리고 이 드라마가 뭔 것 같냐고 물어봤지...

thisissarcasm-이게 진짜야? 한국에서 사는건 얼마정도 해?

sherlocksviolin-저게..뭐야...저거 진짜? 나 한국으로 이사가도 돼?

fluorescentgreenapples-이거 페이스북에서도 찾았어. 내 나라가 너무 자랑스러워

screwtheprinceimtakingthehorse-진짜...초현실적이네.

ohmygawdblog-이게 내가 한국인을 사랑하는 이유야 ㅎ

seaofkittens-"They NEED each other"(서로가 필요한 그들)그러니까, 당연하지, 그래, 걔네가 그런데. 근데 말이야, 이거 보고 범죄수사물이라곤 생각못하겠지...

sundrynotes-한국인들 존나 사랑한다

chestnut-nest-日本も、シャーロックの放映早くしろよ。 なんでこんなに遅いのかまったくわからない。(일본도, 셜록 방영 빨리 하라구. 왜이렇게 늦게 하는지 모르겠네.)

unluckyfolk-내가 셜록 보기 전에 이걸 처음 봤더라면 대체 뭐하는 드라만지 몰랐겠지 오마이갓

pancakeheart-나 진짜 한국이랑 사랑에 빠진거 같아. 헐

femalestrom-나 죽넼ㅋㅋㅋㅋ 이게 제일 게이같앜ㅋㅋㅋㅋㅋ

samwinchester-waersmakeup-이게 맞는거니까

duderino-이 세계가 정말 사랑스럽다

kerakachowe-와우 한국... 셜록은 범죄수사물이라고. 게이 로맨틱 드라마가 아니야. 그 음악..으익.

humingyay-나 아직 이거 안봤는데 좋다 XD

thewordswontstop-젠장, 에브리바디 게이수준인데 전혀 꽁기하지 않아.

dianora77-그래, 일단 확인작업은 거쳤네.

deardarkness-진짜 대단하다... TV트레일러 작업자들은 진실을 알고 있어

weepingrockrock-이게 glorious의 뜻이야

rhythmerror-HERRANJUMALA MITÄ SAATANAN HELVETIN VITTUAASDKÖASLDKÖASLDKAÖSLDK 영어론 내 마음을 표현할 수 없어..

jackalakala-내 언니가 한국에서 지금 가르치고 있는데, 분명 식껍할걸

trionerd-난 아직 이거 보지도 않았어(시, 시간이 없어서 그런것 뿐이라구 볼거야) 그리고 이 광고는.....

reidan-headquarters-...그리고 레알 이거 보러 간다.

moodymuse-입이 안다물어지네. LOVE OF THE LOVELESS라는 말을 쓰다니, 한국에 이사갈 생각좀 해봐야겠어.

mybloodismyink-한국하고 쩌는 셜록존 유통에 축복이 있기를

pretendprism-한국 레알 미친곳이넼ㅋㅋㅋㅋㅋㅋ

ellie-mentary-이게 왜 우리나라 트레일러가 아녔는지 말좀 해줄 사람?

pennyisdreadful-찌질한거 신경 안쓰고 바로 본론으로 넘어간 점이 맘에 든다.

hwangmiyoung-역시 한국 날 실망시키지 않았어

jagged1-이건-어-셜록이 레알 게이 로맨스하고 눈빛ㅅㅅ드라마라는건 알겠어. 이게 내가 안 것 전부.

i-still-hear-the-birds-개티스하고 모팻이 이거 봤을지 궁금하다.

helpimbeingrepressed-부녀자층을 노리다니. 잘했다, 한국

giftedboi-저거..좋네. 저걸로 가는게 어때, U.S.?

anyshadow-범죄 수사? 무슨 수사?

shhjustcomeonmybaps-이건 하름다워...그리고 좀 무섭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 예고편을 마크개티스(극중 셜록의 형으로 나오고 셜록 작가임)가 리트윗 했음 ㅋㅋㅋ
옛날에 한국어 더빙 영상엔 반응도 없던 개티스가...
이건 맘에 들었나 보다고..ㅋㅋㅋ


(실제로 제가 트위터에 들어가서 타임라인 밑으로 내려가 korean으로 검색하니 나옴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