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블로그를 하면서 이리저리 수익형 모델을 많이 보고있습니다.
물론 실험도 하고 수익도 얻고 그러면서 재미나게 블로그질을 하고 있는데, 어째저째 알게된 수익모델 중에서 페이박스(PayBox)라는 곳을 알게되었습니다.
이 서비스를 실험해보고 $1000의 수익(?)이 발생되어 이렇게 글을 적어봅니다.
하지만 제목에서 적었듣이 이 사이트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아주 간단한데, 이렇게 수치적으로 나타날뿐 저에게 직접적으로 그 금액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아직까지는 말이죠....
이 페이박스를 살펴보면 외국의 수익모델이라는게 대부분이 그렇듯 이 사이트역시 피라미드형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피라미드 구조의 상단에 위치하면 많은 수익을 낼 수있는 구조이고, 이 페이박스도 그닥 다르지 않은 구조이더군요.
약간 다른 것이라고 한다면 이 곳은 굳이 사람을 끌어들이지 않아도, 수익이 발생하고 그 발생하는 방법이 방문만으로 이루어지는 간단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전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거나 친구들에게 제 아이디를 추천해 가입하라는 요구를 하지 않고 독고다이로 $1000을 찍었습니다. 그러면서 대충 알아본 바로는 이 페이박스를 이용해서 현금 혹은 경품등 어떤것도 받은사람이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죠.
수많은 사람들이 이 곳에 가입을 하고 추천인을 요구하지만 정작 이렇게 모은 금액은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없습니다. -_-;;;
물론 이 회사는 PayPal을 목표로 앞으로의 비전을 제시하면서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카드도 만들겠다고 하며 카드 디자인에 대한 설문도 받고, 블로그도 운영하며 이 사항을 메일을 이용해 수시로 남기고 페이스북페이지도 있습니다. 하지만 가시적인 것이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뭐 앞으로 정말 PayPal을 위협하는 업체가 될 수도 있을겁니다.
근데........ 모르겠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기가 어렵네요. 제가 영어를 잘 못해서 그들이 보내주는 메일의 중요성을 모르고 넘어가는지 아니면 쓸데없이 이런글 적어서 잘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불안감만 심어지는지는 모르겠지만, 이거 할 시간에 구글 애드센스를 하는게 실질적으로 더 이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ps.
-혹시 PayBox를 이용해서 실제 계좌에 입금이 되신 분 있으면 확인부탁 드립니다.
-그래도 궁금하신 분은 제 링크를 통해서 가입해보세요. 저도 추천으로 가입될 경우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서.. ㅋㅋㅋ(http://www.paybox.me/r/seomindan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