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아이유(IU) - 좋은날 월드버전(IU - Good Day : World Girls Ver)

by 서민당총재 2011. 2. 19.
반응형


아이유가 지금 우리나라 가요계를 평정한 상태에서 어느 능덕님께서 세계버전으로 만들어서 만들어 버렸습니다.  ㅋㅋㅋㅋ
이 영상을보니 정말 IT라는 것으로 인해서 돈을 안들이고도 한국문화의 홍보가 잘 되고 있으니 이런식으로 미국시장이든 아시아 시장이든지 진출하는게 좋아보입니다.
원더걸스같이 국내시장 버리고 갔다가 망하면 정말 아쉬운상황이 되어버리까요. 그래도 그냥 국내활동을 많이하면 좋겠네요  ^ ^




참 아이러니하게도 저는 음악을 별로 안듣는 사람중의 하나로 분류되는 인종인데요... 음 -_-;;
특히 아이돌여성 걸그룹도 별 관심은 없지만 아이유가 귀염귀염 열매를 먹었는지 참 귀여워서 많이 봅니다. ^ ^
그이유는 바로! 토끼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영상을 보고나서부터 진짜 아이유에거 급 호감이 되었습니다. ^ ^
아놔 정말 이 옷을 입고, 좋은날 댄스를 추는것 보고 빵터져서 ㅋㅋ 이래서 새로 나온 영상은 대부분 보고 있습니다. 친구놈은 이상하게 아이유보고 봉선이라고 하는데 전혀 닮은구석도 없는데 왜그러는지 모르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팬들이 만든 아이유를 위한노래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그들의 혼이 담긴 노래로 가슴을 치는 노래죠

아만중 - 만나주세요
(아이유를 만나고 싶은 20대 중반 아저씨들의 모임)


메탈리카 메가데스 엔스랙스 슬레이어
그들보단 아이유가 조금더 위대하다
헤비메탈 엘레이메탈 데스메탈 퓨전재즈
찰리파커 하드코어 그런거 필요없다 

옛날엔 메탈리카  지금은 아이유다 
여자는 동반신기  우리들은 아이유다 
대세는 아이유다  앞으로도 아이유다 
영원히 아이유다  아이유는 진리다 

아이유 난너를 사랑해 
아이유 오늘도 사랑해
아이유 지금도 사랑해
아이유 영원히 사랑해 

아이유 아이유 아이유 아이유
나를 원하니 가지고 싶니 

아이유 한번만 만나줘요
아이유 무서워하지마요
아이유 사랑 좀 해주세요

아이유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