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레뷰와 믹시 메인에 걸린 네이버톡 포스팅이 자랑

by 서민당총재 2011. 2. 16.
반응형

  


오늘 오픈한 네이버톡을보고 그냥 포스팅을 날려봤습니다.
그냥 날려본 이유는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중인 안드로이드나 아이폰이 없는 사람으로서 그들만이 사용할 수 있는 어플의 부러움의 한 부분이 아닐까 하는데요 ^ ^

어처구니 없게도, 아이폰도 안드로이드도 없는 제가 아이폰, 안드로이드 어플 포스팅으로 두개의 메타사이트의 메인에 걸렸습니다. ㅎㅎㅎㅎ

아놔~ 기분이 좋습니다.
조만간 넥서스S 가 발매되면 1등으로 사서 얼른얼른 어플적용해 보고 싶네요 ^ ^
이 포스팅은 자랑질 포스팅~  ^ ^




크흐흐~ 저런데 누가 걸리나했더니 내가 걸리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