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만화 영화 이야기

트렌스포머 3 트레일러와 사라진 메간폭스

by 서민당총재 2011. 2. 8.
반응형


트렌스포머 3편의 슈퍼볼 광고가 공개되었습니다.
그 광고를 보면서 다시금 그들의 전투를 볼 수 있다는 생각에 기쁨을 느꼈지만 동시에 메간폭스를 볼 수 없다라는 생각에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ㅠ,.ㅠ




개인적으로 외치던 로봇은 변신과 합체를 해야한다!! 라는 원칙에 트렌스포머는 1편에서 변신을 2편에서는 합체를 하면서 저의 기대치를 채워주었고, 멋진 변신장면과 과격한 전투장면으로 저의 슈퍼로봇 사람을 끓어오르게 했지만... 3편에서는 아쉬움을 남겨주고 있습니다.

물론 전투에서는 큰 문제가 없겠지만, 히로인인 메간폭스 누님이 등장하지 않는다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아쉬움으로 다가옵니다.

1편에서 범블비의 보닛을 열어보면서 보여주던 그 아리따운 자태 ㅠ,.ㅠ
2편에서 바이크위에 기대어 앉아있는 그 아리따운 자태를...볼 수 없다는 것이죠.



아쉽기만 한 이야기입니다.
어떤 경위로 메간폭스가 빠졌는지는 알길이 없습니다. 감독, 제작진과의 불화로인한 막말때문에 해고가 되었다는 기사도 있고, 감독이 새로운 러브라인을 제공하기 위해서라는 것도 있는등 알길은 없지만 그 아리따운 자태를 볼 수 없음에 다시금 가슴이 미어집니다. ㅠ,.ㅠ

하지만 다행인 점은 아마도 퇴출과 동시에 새로들어온 여성은 새로운 캐릭터라는 점이죠.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다크나이트의 경우 여자 주인공이 하차하면서 그 역을 다른사람이 이어가서 아쉽기 그지없었습니다. ㅠ,.ㅠ 또한 아이언맨2의 경우도 그렇죠.


그렇지만 이 경우에는 다행스럽게도 신 캐릭터라 그런 아쉬운점은 없습니다. 또 이분께서도 몸매로는 꿇리지 않는 분이라는 점아 더욱 다행이라는 느낌?? ^ ^;;;
이름은 로지 헌팅턴 휘틀리(Rosie Huntington Whiteley)라는 분으로 란제리 모델이라고 하십니다. 그래서 찾은 사진중에 그나마 수위가 낮은 것으로 골라봤네요 ^ ^

하지만 개인적으로 현 헐리우드에서 색시로는 메간누님을 따라갈분이 없다는 생각에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래도 이번 7월 트렌스포머의 3번째 작품이 나온다고하니 다행이네요 ^ ^
토르도 얼른 개봉을 해 줬으면 합니다. 미국대장도 말이죠.


ByeBye Megan Fox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