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1%강의 소셜커머스 오픈 갤럭시플레이어 이벤트

by 서민당총재 2011. 2. 1.
반응형

요즘들어서 엄청나게 많은 소셜커머스 사이트들이 오픈을 하네요.
이번 이벤트의 경우도 굉장한 상품을 걸고 진행을 하는데, 사실 갤럭시플레이어가걸릴생각은 그닥 없습니다. ㅋㅋㅋ
중요한건 비즈홍 명함상품권!!!!
갤플이야 솔직히 가능성이 없고 명함상품권은 10명이나 뽑으니 좀 기대를 해봅니다. 우히히히~~

아! 그럼 이 이벤트와 카페에 대한 설명을 좀 해볼까요?
이 소셜커머스는 강의를 목표로 하는 것인데, 카페에 들어가보니 공짜 강의도 있다는데 충격을 받았습니다. 허나....... 다 서울 OTL.........
아~놔 정말 인간은 서울에서 살아야만 하는 것인가??

듣고싶은 교육이 지금 하나가 있는데, 참가비보다 차비가 더 드는 이 어추구니없는 상황과 시간적인 여유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돈이 좀 모일때까지 기댕기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도 비슷하다고 할까요? 무료 교육이 있지만 갈 수 없는 이 안습적인 상황 ㅠ,.ㅠ

하지만 이 카페에는 나름 괜찮은 자료가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굳이 이벤트가 아니라도 도움이 될만한 자료들이 가입만으로 오픈이 되니 나쁘지 않습니다.
다른 유사사이트, 카페의 경우 회원등급제를 이용 게시글에 대한 열람의 자유가 많이 낮은게 문제인까 말이죠 그래서 블로그 검색만을 많이 하지만 이렇게 많은 자료가 오픈이 되어있고, 나름 공개자료가 많은 곳은 카페라도 참 좋습니다. ㅎㅎㅎ ^ ^

특히 블로그팁등과 제가 잘 모르는 SNS관련글은 좀 읽어봐야 겠습니다.
22일 발표니 또 생각없이 지나가버릴 것 같은 그런느낌?? ㅎㅎㅎㅎ 여튼 이벤트 신청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