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Nikon DSLR D5000을 가지고 싶다면 해볼만한 AK몰 이벤트

by 서민당총재 2010. 12. 29.
반응형
몇일전에 적었던 위하프의 아이패드 이벤트에 이어서 이번에는 니콘(Nikon)DSLR 이벤트에 대해서 적어볼까합니다.
음....... 요즘 포스팅거리가 요론종류의 것 밖에 없는것은 개인적으로 여유가 없다고 생각하시면 편하실 겁니다. ^ ^ 취미나 일상에 대한 글보다는 참여나 이벤트에 대한 글이 많아지고 있는데, 조만간 이런 글보다는 자체 컨텐츠가 많이 포스팅 될 예정입니다. ㅋㅋㅋㅋ

그럼 한번 니콘 DSLR 이벤트에 참여해 볼까요?

AKmall에서 진행되는 DSLR 이벤트!! + (비비안 웨스트우드 백)


이 이벤트는 얼마전에 적었던 위하프(Wehalf) 아이패드 이벤트의 댓글에 보보님께서 걸어주신 답글을 보고 알게되었습니다. 보보님 감사는한데........... 이거 경쟁자가 너무 많아요 ㅠ,.ㅠ

akamll에서 진행을 하는 이벤트이다보니 벌써 참여인원이 500여명이 넘었네요 0ㅁ0;;;; 아~~~
그래도 니콘 DSLR을 준다고하니 어쩌겠습니까...한번 찔러나봐야죠 ^ ^;;

일단 이렇게 아이패드와함께 적극적이게 찔러보는 이유는 아주 간단한데,  둘다 필요하기 때문이죠.
아이패드의경우는 정말 가지고 있으면 작업시의 활용도가 월등히 올라가더군요. 그것을 옆에서 보고있자니 부럽기만 하고, 제 터치다이아의 경우는 마소에서 버린 OS인지라 어쩔 수 없이 되는게 별로 없어서 말이죠 ㅠ,.ㅠ

그리고 이번 니콘 DSLR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필요에의해서 참가하고 있는 경우라고 할 수 있는데, 일단 지금 카메라가 개인적인 용도로 필요합니다. 그래서 똑딱이라도 하나 살까라고 생각하는 와중에 고맙게도 보보님께서 이런 이벤트를 알려주셨네요 ^ ^

또한 이 포스팅을 보고 참여 후 걸리시면 앞의 위하프 아이패드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밥사주세요~~~>ㅁ<
물론 제가 걸릴경우에도 보보님에게 밥쏩니다. ㅋㅋ ^ ^

AKmall에서 진행되는 DSLR 이벤트 참여방식은?!

이 이벤트는 위하프 이벤트와 달리 약간의 부가적인 요소가 있습니다.
회원가입률을 높이기 위한 이벤트이고, 소셜마케팅을 위해서인지 AKmall에서 운영중인 카페에 가입을 해야합니다. 즉 카페 마케팅의 일환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일단 기본적인 가입자가 많아야지 마케팅을 하던 고객들과 소셜커뮤니티를 움직이던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는 고객과 기업간의 Win-Win전략이라고 할 수 있겠죠??

쓸데없는 말은 제끼고 이 이벤트에는 조건이 있습니다.


1. 이벤트의 진원지인 꿈꾸는 카페의 게시물을 스크랩 한다.

2. 이벤트내의 추천하는 영상을 선택하고 스크랩 게시물에 댓글을 단다.


3. 댓글을 달기 위해선 카페에 가입을 한다.

4. 가입 양식에 스크랩한 주소와, AKmall 아이디를 기입한다.

5. AKmall 아이디가 없다면 가입한 후 4번을 재시도 한다.


간단하게 말하면 AKMcafe.com으로 가서 카페가입을 하고 자신의 블로그나 타 카페에 이벤트관련 글을 스크랩한 후에 AK몰 아이디와 함께 댓글을 달아주면 된다는 것이다.
물론 나같이 AK몰 아이디가 없는 사람은 회원가입을 한 후에 달면 되는 것이다. ^ ^



가지고 싶다면 당연히 도전하는 것인다. ^ ^
그리고 AK몰측은 소정의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이다. 이런 이벤트로 인해서 나같은 잉여자원이라도 AK몰에 회원가입을 성사시켰고, 이를 바탕으로 홍보를 진행하고 있는것이니 말이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스크랩 이벤트를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이렇게 주절저줄 글을쓰고 있다. ^ ^

이후 AKmall의 카페운영은 어떻게 될까?!

종합몰에서 이렇게 카페를 만들었다는 것은 소통의 의미가 클 것이다.
물론 이것은 마케팅적인 의미로 고객들에게서 얻어지는 것이 클거라는 계산이 포함이 되어있는 것이지만 적어도 시대의 흐름상 고객과 같은선상에 존재하기 위해서 이렇게 하는 것이라고 본다.
기존의 상품만 전시해서 파는 것이 아닌 고객의 의견을 담고자 함이 이 카페의 개설취지일 것이다. 하지만 조심해야할 것이 있는데, 이런 소셜마케팅의 경우는 극과 극으로 나누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가장 고객과 가까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렇기 때문에 순식간에 등을 돌리게 만들 수 있다는 점도 관과해서는 안될 것이다. 이에 대해서 가장 안좋은 예가 바로 기아자동차 블로그가 아닐까 싶다.

결론은 운영에 달렸다....... -_-;;; 고객의 심기를 건드리지 않고, 고객이 원하는 것 그리고 기업이 원하는 것 모두들 가질 수 있게 되기를 빌어줄테니......... DSLR주기 바라다. -_-;;



아! 스크랩!!

스크랩 완료! 확인하고 싶으신분들은 클릭 아니면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세요.
개인적으로 의견이 반영되지 않는 스크랩류의 이벤트는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