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아이패드가 가지고 싶다면 한번 도전해볼 위하프(wehalf) 이벤트

by 서민당총재 2010. 12. 26.
반응형

Wehalf에서 진행하는 아이패드 이벤트


아이패드......... 참 좋은데 정말좋은데 가져본적이 없어서 설명을 할 수가 없네요.
그런제가 얼마전에 아이패드 이벤트를 하는 곳을 하나 발견했습니다.

소셜커머스 사이트가 오픈을 내걸면서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거대 기업이 아닌 개인이 시작을 한 사이트라서 그런지 홍보가 힘들어보입니다. 트위터 카페등으로 홍보를 하는 것으로 알고있지만 경품에 비해서 그다지 인원이 모이지 않아서 이벤트 자체가 은근히 조용한 상태인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일단저도 응모했습니다.
물론 혼자 몰래알고있는것도 좋겠지만 사실 위하프 트위터를 보니 200여명이 팔로우 된 상태인 것으로 보아 제가 당첨될 확율은 거의 없을 것이라는 생각이 이렇게 뿌려봅니다. 이러다가 제 블로그보고 당첨되시면 나중에 밥이라도 한끼 사주지 않을까해서죠 ㅋㅋㅋㅋㅋ

Wehalf에서 아이패드 이벤트 신청하는 법

아주 간단합니다.
지금은 오픈된 서비스가 아닌데 오픈전에 가입을 하면 자동적으로 이벤트에 적용됩니다.
즉 정식오픈이전의 회원가입자를 모으는 이벤트이기에 빨리 가입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이유는 상품 발표일이 28일이기에 얼른해야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 ^;;


그리고 걸려있는 아이패드가 다른 사이트와 달리... 5대가 걸려있습니다. 0ㅁ0;;;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봅니다.
정말 ㅎㄷㄷ한 이벤트가 아닐 수 없습니다. 기존의 거대회사들이 소셜커머스로 입점하면서 경품을 걸었던 것으로 기억은 하는데, 뭐 이렇게 임팩트있는(개인적으로) 경품은 처음보는 듯 하네요.

다른데서는 대부분 1대를 걸고 있었는데, 이곳은 무려 5대!!!!!!!!!
아.... 가지고프다 ㅠ,.ㅠ

Wehalf는 어떻게 될까?!

위하프는 앞으로 어떻게 진해될지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
제거 처음 소셜커머스에 대해서 제대로 알게된게 약 7월이었으니 그때만해도 이건 완전 블루오션이라고 생각했지만 지금 소셜커머스 시장을 봐서는 그로부터 5개월만에 레드오션이라는 느낌이 듭니다.

어느정도의 차별화가 없는 소셜커머스는 기존에 존재하고있던 소셜커머스들게에 밀리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 정도이니까요. 그렇다면 뭔가의 차별화가 필요한데, 이 위하프는 큰 차별성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하지만 소셜커머스의 특징상 대박하나 물고 들어가면 많은 가입자와 페이지뷰가 형성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아마도 이 위하프의 경우는 내일의 하프를 통해서 어느정도의 힌트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이힌트가 이미지에 나온대로라면 여행과 카메라, 펜시 등인데, 이중에서대박은 아마도 카메라가 아닐까 합니다.
DSLR정도를 반값에 등장시키면 진짜 초 대박 터질것 같습니다. 물론... 카메라회사에서 그런짓을 할까 싶기는 하지만 말이죠 ㅋㅋㅋ 그것은 위하프의 영업능력이니 기대를 해봐야겠습니다.

그래도 이벤트는 해야겠죠? ㅋㅋㅋ
나 여기서 아이패드 걸리면 소셜커머스는 여기만 사용한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