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오늘은 레뷰캐쉬 변경되는 날 내 캐쉬는 얼마나 떨어졌나

by 서민당총재 2010. 9. 1.
반응형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2551C284BB1EA9B0A

얼마전 레뷰에서 공지가 올라왔다.
그것은 레뷰추천을 통해서 블로거들에게 수익을 나눠주던 구조를 악 이용해 부당이득을 챙긴 인원들이 있어서 레뷰캐쉬의 정책을 변경하고 수익금을 조정하겠다는 공지였다.


아..... 내 블로그의 최고수익을 보정하던... 레뷰에서 이런 천청벽력같은 소리가 나올줄이야 하지만 어쩌겠는가? 그래도 수익구조 자체를 없에지 않았다는 것만으로도 이것은 감지덕지한 일인것이다.
그리고 그 공지에 변경날짜는 오늘 9월 1일부터이기에 얼른 들어가봤다.

그리고 방금전에 적었건 글을 올리고 보려는데... 음~~~~ 안올라간다....
그래서 얼른 레뷰캐쉬를 확인해봤다. 37원! 오!!! 많이 안떨어졌다. 솔직히 난 한 20원 갈줄 알았는데, 대인배 레뷰는 그래도 정이있군... ㅋㅋㅋ


그런데 좀 이상한 점이있다. 이것이 지금 조정중인지 금액에 대해서 약간의 변동이 있었다.
최초 55원으로 찍히신 분도 있고, 29원, 37원, 39원 등 아주 다양하게 있는게 아닌가?
어떤 기준인지 더 모호해진다.. 0ㅁ0;;; 뭘까?
혹시 레뷰회원에 따라서 찍히는 금액이 다른 것인가? 전에는 내가 돈이 높으면 찍어주는 분들에 상관없이 그 금액을 받아왔는데, 이제는 회원의 역량에 따라서 금액이 올라가는 것인지 모르겟다.

.......................보아하니 회원의 랭크에 따라서 되는 금액이 결정되는 것 같다.
그럼... 난 얼마짜리지??? 아놔 궁금해!!!! 9ㅁ9;

한....... 30원쯤 되지 않을라나?? 나름 열심히 놀았는데, 요즘바뻐서 못갔지만.. 아놔... 긍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아시는 분~~ 비밀댓글좀 부탁드릴께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