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9월 4일 무한도전 본방 시청후 기술 추가
+그냥님의 추천으로 스피닝 힐 킥 추가
+내 임의로 플라잉 보디스플래시 추가
+내 임의로 자이언트 스윙 추가
저번에 적었던 예상표와 지금까지 나온 방송분을 봐서는 그다지 맞는게 없다. ㅋㅋㅋ
그리고 다음주를 예상하면서 그들의 기술표를 만들어봤는데, 실제로 경기장을 찾은 사람들이 너무나 부럽기만하다.
하지만 보지못한 나에게 있어서 무한도전 WM7의 장대한 이야기가 다음 주에 끝을 맺는다.
그리고 이번주의 내용은 무한도전 멤버들이 이번 도전을 하면서 엄청나게 고생을 했다는 것을 다시금 느끼게 해주었다.
지금까지의 도전과는 다르게 실질적인 아픔과 공포에 맞서서 싸우기에 언제나 부족하다고만 말하는 그대들이기에 더더욱 힘들었을 것이다.
주식회사 크르릉의 공지에 펌질해도 좋다고 해서 일단 펌질하고 출처 남겨놨습니다.
먼저 이글을 쓰는데 많은 도움이 되신 주식회사 크르릉의 크르님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예전에는 영상만 찾아봤던지라 Gif형식의 움짤이 없어서 포스팅을 생각하지 않던 상황에 이런 좋은 블로그를 발견하게되어 기쁘기 그지없습니다.
주식회사 크르릉먼저 이글을 쓰는데 많은 도움이 되신 주식회사 크르릉의 크르님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예전에는 영상만 찾아봤던지라 Gif형식의 움짤이 없어서 포스팅을 생각하지 않던 상황에 이런 좋은 블로그를 발견하게되어 기쁘기 그지없습니다.
그리고 여기에 별 말이 없는 것은 크르님의 작품이고, 그 이하는 따로 출처를 표기했습니다.
Mr. 체리체리(손스타)
기본적으로 손스타는 대부분의 기술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지금까지 무도멤버들에게 대부분의 기술을 전수해주고, 피폭자(기술을 받아주는 사람)의 형태로 행해왔기에 그가 이번 1년간의 장기 프로젝트에서 가장 힘들고, 지친 존재였을 것이다.
하지만 경기를 하는데 있어서 사요되는 기술은 영상으로 보기에는 크게 두개의 기술이 나왔는데, 샤프슈터와 앵글슬램이다.
샤프슈터(더 락)
뭐 손스타랑 유재석이랑은 체격도 비슷하도 괜찮을듯 한데, 손스타의 경우는 나름 기술적으로 힘든 기술을 사용할 것이라고 생각했고, 그래서 허리케이너라든지 기탕 루차형식의 기술, 혹은 3단로프등의 기교를 쓸 것이라 예상을 했지만 그런 기술은 대부분 Mr. 저쪼아래에게 위임을 ㅋㅋㅋ
앵글슬램(or 올림픽슬램, 커트앵글)
저쪼아래(유재석)
파이브스타 프로그 스플레쉬(RVD)
허리케이너(레이 미테리오jr의 라 미스티카)
3D(더들리 데스트 드랍, 더들리 보이즈)
니드랍 / 점핑니킥 (아키야마 준)
넥브레이크(맷 하디)
스터너(스톤콜드 스티브 오스틴)
집샌 물샌(정형돈)

드롭킥(랜디오튼)/ 미사일 드롭킥(RVD 반 터미네이터)
하지만 RVD가 쓰는 미사일 드롭킥은 ㅎㄷㄷ 임! ㅋㅋ
파워밤(튼튼 '렘페이지' 젝슨)
스플렉스(타카야마 요시히로 져먼 스플렉스)
레그드랍(헐크호건, 맷하디& 제프하디)
레그드랍역시 쓰는 사람이 더 아픈 기술이라고 보여진다.... 친구들과 해보면 안다. 엉덩이 무작스럽게 아프다.
+9월 4일 무한도전 본방 시청후 추가 기술
스피닝 힐 킥(RVD)
형돈이가날렵하다고 색각은 했지만.... 9ㅁ9 스피닝힐킥까지 구사할 줄은 꿈에도 몰랐다 0ㅁ0;;;
정말 형돈이는 다~~ 잘하는 듯 물론 웃기는 걸 최고로 잘한다!!
플라잉 보디스플래시(쉘 터벤자민)
이 기술을 보면서 생각난 사람은 역시나 쉘턴 벤자민, 정말 쉘턴 벤자민가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멋지게 들어갔지만.... 이 기술을 사용하고나서 형돈이는 위에 부담을 안고, 고통속에서 다음경기를 진행해서 너무 안타까었다. ㅠ,ㅠ
장모가 거세게 반대라스(정준하)
툼스톤 파일드라이브(디 언더데이커)
워리어 스플래쉬(울티메이트 워리어)
쵸크슬램(파괴의 형제 - 디 언더데이커, 케인) 본방시 실행!!! 9ㅁ9;;
이번주 무도를 보면 알겠지만 목을 잡고 내던져지는 기술이기에 목을 방어하기가 힘들고, 그리고 특히나 정주나의 몰입과정에서 점프를 하는 바람에 형돈이는 자신의 무게 + 주나의 무게, 그리고 가속도까지 더해지면서 엄청난 충격을 받고 뇌진탕을 일으켰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항돈이가 괜찮았으며 한다 ㅠ.,ㅠ
+9월 4일 무한도전 본방 시청후 추가 기술
자이언트 스윙(하세 히로시)
연습때 사용하던 기술이라 그냥... 재미삼아 해본 기술일 것이라 예상했는데, 시합에 사용을 할 줄은 몰랐다. 아직 3경기를 시청하지 못했지만 아마도 잘 사용했을 것 이라는 생각이 든다. ㅠ,.ㅠ
그리고 이 기술에 대한 이해다고 일반인들은 빙글빙글 돌다가 던지는 것으로 알겠지만, 그런기술아니고 돌리고 끝나는 기술이다. 그러면 당한 상대가 헤롱헤롱하는 기술임 ㅋㅋ
온몸이네뼘(하하)

토네이도 DDT(더 락)
첫번째 사진이 토네이도 DDT이고 두번째가 그냥 DDT이다.
원래는 명수옹의 기술이었는데, 명수옹께서 할 수 없다고 하시는 바람에 하하가 이어받았다. 중간에 들어온 하하라서 그런지 기술적인 부분이 많이 생략이 되어있지만 내가보기에 처음부터 했다면 하하가 정말 잘했을 것 같다.
오버액션이라던지 컨샙같은것도 무척이나 잘 잡고 덩치도 작아서 루차계열의 기술도 하하가 하면 위험성도 덜하고 꽤 괜찮았을 것 같은데 아쉽다.
원래는 명수옹의 기술이었는데, 명수옹께서 할 수 없다고 하시는 바람에 하하가 이어받았다. 중간에 들어온 하하라서 그런지 기술적인 부분이 많이 생략이 되어있지만 내가보기에 처음부터 했다면 하하가 정말 잘했을 것 같다.
오버액션이라던지 컨샙같은것도 무척이나 잘 잡고 덩치도 작아서 루차계열의 기술도 하하가 하면 위험성도 덜하고 꽤 괜찮았을 것 같은데 아쉽다.
섹시 퐝문질환 턱주가리아(노홍철)
크로스 라인(JBL 크로스라인 프롬 헬)
아토믹 밤(버버레이 더들리 - 버버밤)
시저스 킥(부커T - 엑스킥)
입닫어 요이스키(길메오)
사이드 워크슬램(케인)
카멜 클러치(사부)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소리인데 정말 아프다. ㅠ,.ㅠ 군대에서 이거 후임한테 써보고 조낸 아프다고 하길레 뭐가아프냐고 해보라고 했다가 진짜 1초만에 비명질렀다. ㅠ,.ㅠ
안했으면 한 기술이기도 하다....
원머리 투냄새 캡틴 음곰팡이(박명수)
스탬핑(마우리시오 '쇼군' 후아)
토네이도 DDT
실패로 인해서 하하에게 인계
실패로 인해서 하하에게 인계
피규어 포 레그락(릭플레어)
기술정리를 마치며...
이제 모든 준비과정은 마치고 다음주면 대단원의 막을 내리는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이 자료는 다른사람들이 다음주에 볼 무도 레슬링을 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도 조금있고, 내가 좋아하는 프로레슬링과 무한도전의 이야기이다보니 기쁜마음에 적는 것도 있다.
그리고 어제 방송으로 인해서 아마도 명수옹께서는 많은 욕을 먹을거라고 생각이 든다. 항상 고유명수로 앞서어 일을 하시던분이 유달리 하지 않겠다. 못하겠다라는 말을 하면서 빼고 도망가는 느낌이 들기는 했지만, 사실상 레슬링이라는 경기자체가 엄청난 고통으로 이루어지는 경기이고, 그렇다면 허약하기가 그지없는 명수옹에게는 사실상거의 불가능한 도전이기도 하다.
많은 레슬러들이 고통때문에 약을 맞으면서 경기를 하고 쓰러지고 부상당하는데, 명수옹같이 허약체질의 사람이 이 경기를 할 수 없다는 것은 누가봐도 할 수 있다. 하하가 조금이라도 일찍 제대를 했다면 명수옹이 그냥 심판을 보는게 맞았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기술을 피하기만 하는 명수옹이 더 걱정되어 보였다고 할까?
분명 많은 질타가 있을 것이다. 그래도 명수옹 안하는게 나았어~~ 괜히 더 했다가 어디 부러졌으면 이 프로젝트 산산조각 났을거야... 내가 아파도 참아서 해봐야지 하다가 더 큰일 안나서 다행이야~~
여튼 다음주 무한도전 보고 울어야지~~ ㅠ,.ㅠ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