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콘텍트렌즈 쇼핑몰 아이렌즈 오픈 이벤트

by 서민당총재 2010. 8. 4.
반응형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83F691A4BFA7B39C4

요즘들어서 솔직히 이벤트 포스팅 말고는 못하고 있는것 같네요 ㅠ,.ㅠ
아놔~~ 먹이를 찾아다니는 하이에나도 아니고 말이죠.... ㅋㅋㅋ 진득히 인터넷 돌아다니면서 글을 읽을 처지가 안돼니 말이죠 ^ ^

아이렌즈 쇼핑몰 오픈 이벤트 : http://www.i-lens.co.kr

그러다가 알게된 쇼핑몰 사이트인 아이렌즈에서 오픈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를 보아하니... 오픈을 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방문자가 좀 저조한 편인데, 이런 기회에 참가를 하면 아주 좋을 듯 하네요 ^ ^;;;; 하이에나 다 되었습니다.

아이렌즈의 이벤트의 경우는 여성이 대부분일 것 같은데, 이유는 아주 간단합니다.
이 아이렌즈에서 파는 물건이 남성들의 제품과는 좀 거리가먼 패션렌즈이기 때문인데, 살면서 아직까지 안경도 써본적 없고, 더군다나... 눈에 안약도 잘 못넣는 사람인 제가 이 쇼핑몰을 포스팅 하네요 ㅋ

일단 궁금해서 내가 알아본 렌즈
이 사이트를 보면서 궁금했던 점이 있었습니다. 그건 14.5mm의 대형렌즈라는 것인데, 이게 왜 대형인지가 무척 궁금하더군요 0ㅁ0;; .... 근데 이건 그냥 상식의 문제라 검색을 안했습니다.
렌즈가 커지면 눈은 더 커 보인다는 것이라는 생각이 문득 지나가더군요 ㅋㅋㅋ
눈큰 아가씨가 이뻐 보이는 것은 현재의 미의 기준이라면 당연한 것이니 넘어가겠습니다. 그런데, 사이트의 문구를 봐서는 최초로 14.5mm를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조금이라도 더 눈이 커보이고 싶으신 분들이 선택하기에는 알맞는 사이트 같네요.


렌즈에 대한 기본적인 상식전달
보통 쇼핑몰의 경우는 이런거 잘 안하더라구요... 뭔가의 정보를 전달하기 보다는 자사제품에 대한 유용한 점이라던지, 차이점을 어필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서는 렌즈에 대한 상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제가 롤모델로 생각하는 쇼핑몰의 경우 도참이 그런경우인데, 자사의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아닌 컨텐츠로 사람들을 모아서 판매하는 형식 말이죠 ^ ^



그리고!!! 이곳에서 가장 중요한게 있더군요.... 저는 이쪽 방면의 사람이 아니라 잘 몰랐었는데, 모델이!!! 모델이!!!!!!!!!!!!! 레이싱걸이더라구요!!
아이렌즈 자유게시판에서 우연찮게 본 글인데, 레이싱걸이랍니다!!!
이게 가장 중요한 포인트!! >ㅁ</

이름은 유미!
뭐 성이날 이런것은 잘 모르겠지만, 새로 오픈한 사이트치고는 모델이 최상급인듯 합니다.
물론 제가 이쪽방면으로는 잘 모르기 때문에 얼마나 유명한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제 친구중에 레이싱걸이라면 껌뻑죽는 녀석이 있어서 레걸은 정말 하악하악한 분들이구나라는 심증만 가질 뿐이죠  ^ ^;; 진짜....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이벤트
이 이벤트는 이번에 진행되는 10가지 이벤트중에 2번에 속합니다.
한달 즉 30일동안 총 10개의 이벤트를 연이어 진행중이며, 현재 2번까지 진행중이고, 앞으로 8개의 이벤트가 남아있습니다.

즉 한달동안 주시하면... 뭔가 하나 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아..이놈의 거지근성)



그런데, 제가 왜 이렇게 스크렙 이벤튼데, 구구절절히 적느냐면....
솔직히 요즘 포스팅할 거리가 없습니다. ㅠ,.ㅠ 뭐라고 할까요? 웹죽돌이 시절에는 이것저것 많이 보고 많이 접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그다지 접할 수 있는게 많이 없네요. 그리고 또 하나는 요즘 들어서 사이트를 분석해보고 싶어서 그런것도 좀 있습니다.
게시판이라던지 사이트의 전반적인 분위기 그런거 말이죠 ^ ^ 그래서 좀 길게 적어봤습니다. 이런것 말고도 타 사이트를 돌다니며 이렇게 운영하는구나~~ 이러고도 있습니다.
난중에 제가 뭐할지 걱정이 되서 말이죠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