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타블로의 학력공방 UFO 공방과 흡사하다

by 서민당총재 2010. 6. 10.
반응형



얼마전부터 타블로에대한 학력검증이 시작되었다.
타블로라는 랩퍼에게도 관심이 없고, 블로가 나온 학교에도 관심이 없는 와중에 계속되는 공방을 보고있으니 재미도 있고 ^ ^;;; 언제나 끝날까~ 라는 생각과 함께 문뜩 생각난게 있었다.

UFO...

혹시 이 글을 읽는 사람중에 UFO를 믿는 사람이 있을지 모른다.
물론 이 글을 읽는 사람중에 UFO를 믿지 않는 사람이 있을지 모른다.

글을 쓰고있는 나는 분명 UFO의 존재를 믿고 있는 사람중의 하나이다. 뭐 그게 그레이라고 꼭 집어서 믿는 것은 아니지만 이 광활한 우주에 지적인 생명체가 우리 인간말고 없다는 것이 더 이상하다는 생각이기 때문이다.

분명 우리보다 월등한 지식수준을 가진 생명체가 있으다고 생각을 하는 반면, 우리보다 못한 지식수준을 가진 생명체도 존재한다고 믿고 있기 때문이다.

물론 내가 UFO를 믿는다고 해서 타블로의 학력을 믿는것은 아니다. ^ ^;;
그냥 UFO에 대한 논쟁에 있어서 많이 거론되는 말이 있는데, 지금 그것이 타블로의 학려논란과 아주 흡사하다고 생각이 되기때문이다.

UFO를 믿는 자에게 한가지 증거만 제시해도 그들은 믿는다.
UFO를 믿지 않는 자에게 100가지 증거를 제시해도 그들은 절대로 믿지 않는다.


내가 보기에 현재 타블로의 학력에 대한 논란은 그들 스스로 만들어서 놀고있다는 것 뿐이라는 것 이다.
타블로의 팬들은 타블로가 스텐포드를 나왔다는 것을 믿는다
그와 반대로 안티들은 절대로 믿지 않는다.

팬들이 증거를 제시하면 안티들은 그것은 공신력이 없다고 믿지 않으며, 그와 상반된 증거를 제시한다. 그리면 팬들역시 그들의 증거가 공신력이 없다면 믿지 않으며 다른 증거를 제시한다. 그러면 역시 안티는 위와 마찬가지로 또 다른 증거를 제시하는 무한궤도에 진입하는 것이다.

내가 보기에 이 논란은 끝이 없다.
누가 진실인지 거짓인지는 벌써 지나간 이야기다.
그냥 그들은 자신들의 주장만을 지껄이는 것이다. 팬이든 안티든 내가보기에는 똑같다. ㅋㅋㅋ

그저 벽에대고 이야기하는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다.
이 논란은 언제까지 계속 될지 모르겠지만 나같은 관람자가 보기에는 너무나 재미난다.



근데.... 정말 궁금한게 있는데, 만약 타블로가 허위가 사실이라고 한다면 문제가 없겠지만, 진실이라고 한다면 이렇게 인터넷에서 난리친 사람들은 어떻게 되는거지??

"어! 진실이네~" 이렇게하고 끝나는거야?? 0ㅁ0;;
이정도로 크게 난리쳤다면 당연히 책임은 따르게 되어있는게 아닌가 싶은데, 물론 타블로가 문제를 삼지 않느다면 상관없지만 그렇지 않을경우 후폭풍은 어떻게 될지 이것또한 관심사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