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MSN메신저는 메신저만 설치하 수 없나?

by 서민당총재 2010. 5. 31.
반응형

<애드뷰 관련으로 스킨이 뭉개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12C52224C03B3FC3C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91449194BF8AFA57F

오늘 회사에서 메신저를 설치해서 정보를 공유할 것이니 컴마다 메신저를 깔아라는 통보를 받았다.
물론 나는 컴퓨터를 사용하는 직책이 아니기에 그냥저냥~~ 신경도 안쓰고 있었는데, 윗분께서 남는컴에 내 아이뒤로 메신저를 깔아서 로그인을 해 놓으라는 엄명이 떨어진 것이다.

헌데, 나는 일단 "핫메일이 없다"라는 핑계로 안 깔려고하자 만들어서 깔으라는 엄명이 2차적으로 떨어졌다. .... 음.... 뭐 집에 피진도 깔아놨겠다. 그냥저냥 msn아뒤를 하나 만들었다.

그리고 MSN메신저를 설치하기 위해서 MSN사이트에 접속을 해 설치파일을 다운받고, 웹서핑을 시작했는데, 이상하리만치 오래걸리는게 아닌가 싶어서보니 이상한걸 잔뜩 깔고 있었다. -_-;;

뭔 애드웨어도 아니고 난 메신저만 필요한데, 이상한걸 잔뜩 깔기에 그냥 내가 통합프로그램을 받은 줄 알고 다른 다운로드파일을 찾아봐도 다 이 윈도우라이브라는 것으로 설치가 되는 것이 아닌가?? 0ㅁ0 망할!!!! 난 메신저말고 필요없단 말이다!!!!!!!!!!!

뭐 귀찮아서 자세히는 안찾아봤는데, 지금 집에와서 검색을 해보니, 일단 메신저만 설치하는 파일은 없는 것 같다. 9ㅁ9;;;
설마~ 무조건 통합으로 다 설치를 하는 것인가? 이곳 말고 어딘가에 메신저만 설치할 수 있는 파일이 있을 것인데, 찾지를 못하겠다.

결국 회사에는 내컴도 아니고해서 모조리 다 깔아버렸지만, 이거 일부러 찾기 힘든데다 숨겨둔 것 같다. 망할 MS 그래도 난 메신저는 피진이라 귀찮지 않게 그냥 등록했음 ㅋ

어디 msn만 깔 수 있는 파일알고 계신분 있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