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월드컵 관련글 음란성글로 다음뷰에 블라인드 당하다

by 서민당총재 2010. 5. 22.
반응형

http://cfs15.tistory.com/original/36/tistory/2009/01/10/18/01/496863d671c3b

오늘 일어나 다음메일을 살펴보니 다음뷰에서 메일이 하나 와있었다.
'Clean Daum에서 알려드립니다.'라는 제목으로 날아온 메일은 안을 살펴보니 내 포스트가 청소년에 유해하다고 판단되어 다음뷰에서 내라고, 블라인드 처리가 되었다는 내용이었다.


나는 사실 블로그에 그다지 음란한 성격의 글을 적지않기에 뭐지?? 라는 생각으로 다음뷰 주소를 클릭했더니, 삭제되었거나 없는 가사라는 모습만 나오고 아무것도 보이지 않았다.
내가 뭘 적었는지 블로그 주소를 링크해줘야지, 내가 다음뷰 링크주소를 어캐왜우고 있나? 그리고 솔직히 나는 볼 수 있어야 하는것 아닌가? 앙????


사실... 그리고 조금 지나자 뭔 글인지 대충 짐작이 되었다.
어제 적었던 월드컵관련 글이 아닐까 하는 생각으로 들어가 봤더니 역쉬나 이 포스트가 문제였다.
근데 이게 뭔 문제인가??
솔직히 여기에 사용된 사진은 기사에서 사용된사진이다.
그 기사는 분명 성인기사가 아니었고, 누구나 열람이 가능한 기사였다. 그리고 포스트내에 욕설이 좀 들어가있지만 다른 몇몇 블로그에서 적었던 욕보다는 솔직히 약하다 싶었는데, 이해가가지 않는다.


뭐 솔직히 사진때문인것 같다.
왜냐하면 삭제이유가 음란성 게시물이기 때문이다. ㅋㅋㅋㅋ
블로그질 4년만에 이런경우는 첨이라 좀 재미나기도 한다. 예전 2006년 월드컵때 네이버에서 골장면 영상올렸다가 블라인드 먹고 첨인가? ㅋㅋ

저작권으로 한두방 맞아봤지만 음란성이라니~~~ ㅋㅋㅋㅋ
야동배우 올리는 블로그에는 그닥 신경도 안쓰면서~~

까놓가 몰하자!!!
내 블로그에 올라온 사진이 음란하냐?! 아니면 요즘 여가수들이 섹스어필이 음란하냐!!!?
여배우들 벗고지랄하는 건 다 괜찮지만 이런게 음란하다니!! 이러지 말자고 올려도 뭐라그러네 ㅋ

뭐 내가 힘이없어서 그냥 포스트에 찌질거리는 걸로 끝낸다.
오늘하루도 열심히 놀아야지~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