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볼레(Volle) 가격을 다운시켜 구매하기!

by 서민당총재 2010. 5. 17.
반응형

http://cfs15.tistory.com/original/10/tistory/2009/01/10/18/01/496863d65d92f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90196124BF145C044
오래간만에 블로그 코리아에서 리뷰어로 채택이 되었네요 ^ ^
요즘들어서 블코가 저와는 맞지 않는 상품을 해서 ㅠ,.ㅠ 신청도 잘 못하고 그랬었는데, 이번에 볼레 리뷰어로 채택이 되었습니다.
물론 저는 액티브X를 싫어하기에 인터넷구매를 거의 안하는 편이지만 이번 볼레는 조금 궁금한 구석이 있어서 냉큼 신청을 해봤습니다.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90196124BF145C044
볼레(Volle)란?

볼레는 이번에 제가리뷰하는 쇼핑몰의 이름입니다. ^ ^
어떻게 보면 이 쇼핑몰의 가장 특징적인 부분을 사이트의 이름으로 적용시켜 놓은 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다른 쇼핑몰과는 다르게 역경매를 통한 가격으로 기존의 가격과는 다르게 더욱더 싼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는 방식이라고 생각됩니다.
어찌본다면 가격의 할인율이 낮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구매를 하는 사람은 이 가격이 만족하기에 구매확인을 누르기 때문에 다른 어떤 곳보다도 만족도에 대해서는 좋을것 같습니다.

물론 사람들이 좋은 제품을 싼 가격에 사고 싶은게 당연하겠지만, 자신이 생각하는 마지노선이라는게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어떤 제품을 사려고 한다면 금액을 책정하고 그 금액이 될때까지 돈을 모아서 구매를 하는 편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돈을 모으는 사이 제품의 가격이 하락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에 그때가서 산다면 언제나 싸다는 생각으로 구매를 합니다.
(대부분이 전자제품이기에 가능한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런점에서 볼레는 구매자 예정자가 가격을 확인 할때마다 가격이 다운되는 시스템으로 구매자의 마지노선에 다다랐을 경우 구매자가 구매를 하기때문에 아주 만족도가 높다고 생각됩니다.

여기서 볼레에서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에 대한 영상을 보는게 더욱더 좋을듯합니다.





볼레(Volle) 사용하기

이제 볼레를 한번 사용하보겠습니다.
리뷰어로 뽑히자 볼레에서 어느정도의 루크를 줬으니 제가 사지 않더라도 다른 분들이 이로써 더 나은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 ^ ^

일단 사용전에 루크에 대해서 설명해보겠습니다.
루크는 영어 보다의 LOOK을 가지고 만들어진 단어입니다. 이 루크는 볼레에서 사용되는 보기위한 도구이면서 구매예정자분들이 구매를 해야하는 도구입니다.

즉 제가 돈을주고 일정량의 루크를 구매 그것으로 볼레의 제품을 확인한다는 것이죠.
그리고 확인한 제품이 내가 구매를 하고 싶어하는 제품의 가격과 비슷하다고 한다면 그 가격에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루크는 볼레의 상단 메뉴의 루크 충전소에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자! 이제 기본적인 루크의 계념에 대해 알아봤으니 직접적인 루크질을 해볼까요??
제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제품은 다른것도 아닌 외장하드 입니다.
즈금 볼레(Volle)에서 진행중이기도 하거든요. 블로그질 하기전에는 게임도 영화도 안봤기에 그다지 하드의 필요성을 못 느꼈지만 지금은 무척이나 필요해서 이녀석으로 정해봤습니다. ^ ^


자! 클릭을 해봤습니다.
저말고도 많은 분들이 이렇게 클릭을 해서 가격을 낮춰놨군요.
솔직히 80000원도 싼 가격이기는 하지만... 0ㅁ0;;;; 저같은 저급한 월급으로 살아가는 사람에게는 그다지 싸게 보이지 않네요~ ㅎㅎ


전6만원 정도면 참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뭐... 1TB도 나왔는데, 그정도 하면 안돼나...
여튼 아직까지는 저의 마지노선과는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누군가가 더 클릭해주길 기다리는게 좋겠죠?? ^ ^

그럼 볼레(Volle)는 넘어서 다볼레가볼까요?

다볼레 이용하기

다볼레는 볼레의 이벤트 페이지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볼레(Volle)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지만 약간 다른 부분이 있습니다.
0원이 된면 0원을 만든 사람에게 0원에 그 제품이 넘어간다는 거죠. 뭐 부가세등의 세금은 붙겠지만 사실상 공짜가 아닐까요?

지금 볼레(Volle)에서는 다볼레로 걸어놓고 있는게 심상치 않습니다.
예.... 엄청난 상품이죠. BMW 320D 저는 차를 잘 몰라서 BMW의 경우에는 Z4말고는 모릅니다.
하지만 루크를 이용해 0원을 만든다면 이것은 0원을 만든 행운의 사나이에게 돌아가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기회를 이용해서 제가 보나스로 제가 이 글을 쓰고있는 동안의 가격을 공개해드립니다.


음... 얼마 안깎였네요.
아직까지 회원들의 참여가 참 저조한가 봅니다.
아마도 나는 안걸리겠지라는 생각이 아주크게 작용을 하겠죠? ^ ^

하지만 어느정도 떨어졌을때 이 다볼레의 제품도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아쉽지만 0원을 노리고 있었는데,  누군가가 1000만원에 덜컥!! 하고 사가지고 갈 수 있다는 것이죠.
저같은 궁상들은 그럴 수 없지만 있으신 분들은 딜러가 제안하는 가격보다 작다면 충분히 해볼만할 작업(?)이 아닐까요? ^ ^

볼레(Volle) 이벤트!

그리고 볼레(Volle)에서 지금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코리아을 통해서 리뷰어를 뽑아 100루크를 주웠고, 트위터를 이용해서 팔로우를 하신후 트윗을 하신분께 5루크씩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입이벤트도 하고있는데요. 추천을해 가입하시는 분들께서 추천인 아이디를 넣으시면 그 분께는 주마다 한분께 아이팟을 드리고 있습니다.
아!! 아이팟 터치가 아닙니다. ^ ^ 아이팟나노에요. 아주 심플하고 이쁜 애플의 부활작이죠 ^ ^
요즘 아이폰과 아이팟터치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아이팟을 기억하시나 모르겠지만 전 아직까지도 저 아이팟은 진짜 디자인의 승리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얼마전 이슈가 된 200만원짜리 알바도 이 볼레(Volle)에서 하고있는 이벤트이 입니다. 상당한 용기가 필요하다고 했는데 전 잘 모르겠더라구요 0ㅁ0;; 뭐하는 건지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서 확인해 보시고 얼굴이 아이언맨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당연히 200만원을 노려야 하지 않을까요??
전 지방이라 패스~~~ ^ ^



볼레(Volle)리뷰를 마치며

역경매는 예전에 옥션에서 하던방식이었습니다.
사실 옥션은 지금같은 오픈마켓이 아니라 소비자들끼리 교류하던 장터였었죠. 하지만 어느순간 경매라는 시스템은 사라지더니 이제는 상품을 구매만하는 그런 사이트가 되어버렸네요.
뭐 그것도 나름 시장의 원리에따라 잘 돌아가고 있으니 상관은 없지만 예전에는 옥션에서 이상한 것들도 많이하고 재미났었는데, ㅎㅎㅎ  볼레는 어떻게 될까 궁금합니다.
볼레의 특성상 많은 유저들이 참가를 하게된다면 좋은제품을 싼 가격에 살수 있는 시스템은 확실하지만 어정쩡하게 나가게 된다면 볼레(Volle)는 참으로 예전 옥션과 같이 이런 시스템이 사라지는게 아닐까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그래도 잘 나아가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나중에 시간이 지나서 저 외장하드를 구입하기를 기대합니다. 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