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OLPOST 오픈!!

by 서민당총재 2010. 5. 17.
반응형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84A930B4BCF20D904
기다리고 기다리던 올포스트가 오픈을 했다.
오픈이 늦어지면서 아쉬움으로 다가왔지만 오늘 회사를 마치고 인터넷에 접속을 하니 떡하니 오픈알림 메일이 와있는게 아닌가?!!


기쁜 마음에 냉큼 달려갔더니 예전이 그 이벤트 페이지가 아닌 새로운 페이지가 나를 반겨주고 있었다.

그리고 얼른 로그인을 했지만 비번이 틀렸다는 이유로 몇번의 제제를 받았다가 다시금 메일을 확인하고 비번을 치고 들어가자.
내 예상과는 달리 메타사이트라는 느낌이 들었다.

올포스트의 이전 광고에서는 뉴스를 대신한 것이라는 느낌이 들었지만 뉴스만이 아닌 나같은 잡블로그들도 글을 올리기 맘편하게 메타사이트와 같은 형식을 취하고 있는게 아닌가.

아직까지는 어떻게 진행되는지 모르고 접속한지 10분도 채 되지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 ^
기대가 되기는 이만저만이 아니다.

이제 메일체크 -> 한RSS -> 올블 -> 레뷰 -> 올포스트의 형식으로 돌아볼까 한다. ㅋㅋ
오늘은 올포스트 탐방이다!!

+PS 올포스트를 즐겨찾기에 넣으면서 믹시는 완전히 삭제가 되어버렸다.
Bye Bye Mixsh~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