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서민당총재 무료 토렌트 사이트모음

by 서민당총재 2010. 5. 5.
반응형


얼마전 토다의 붕괴현상으로 많은 난민들이 발생을 해버렸다.
이에 많은 유저들은 어디로 갈지 우왕자왕하는데, 나같이 국내영상을 잘 보지 않는 사람들로서는 솔직히 큰 부담도 없고, 외국비공개 하나 들고있으니 뭐 못하는 것도 없다.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공개토렌트를 많이 알고 있지는 않지만 몇개를 적어볼까 한다.

근데 솔직히 나는 이 두개의 사이트를제외하고는 그다지 추천하지 않는데 이유인즉 하나는 내가 가끔 가던곳이라 크게 문제가 없고, 두번째는 지우개님 블로그에서 봤기에 그다지 문제가 없을 듯 하기때문이다.

나머지는 즐찾해놓고 그냥 알아만 둔 곳이라 잘 모르겠다.
난 비공개 간다고~ ㅋㅋㅋ 외국이지만...0ㅁ0;;;

이토렌트, OK토렌트, 톡플, 이지토렌트, 티엔톡, 라온우리, 투쉐어, 토렌트다운,
한토렌트, 토렌트클럽, 토렌트월드, 세이브홀

+토렌트 파일을 검색하고 싶은사람들은 구글에서 filename.torrent 형식으로 검색하면 무료사이트가 많이 걸립니다. 그걸 사용해도 됨

나머지들은 자 막혀버려서 현재 내 즐겨찾기에서 살아있는 곳은 이곳들 밖에 없다.

그리고 내 블로그에와서 댓글다시던 분들중에서 외국계정을 가지고 싶으신분은 선착순으로 3분께 IPT사이트 초대장을 날립니다.
3장인 이유는 제가 3장밖에 들고 있지 않기때문입니다.

그런데 내가 모르는 사람들은 댓글 달아도 안줄꺼니 댓글 달지 마세요!!!


아.. 그냥 내가 하나 서버도려서 해볼까~??!?!! 이거 돈점 될거 같은데.... 그래도 법적으로 문제생기면 나만 볍신되니... 고민되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