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레뷰로 하루만에 3000원 벌다.

by 서민당총재 2010. 4. 26.
반응형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2551C284BB1EA9B0A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20271F1E4BC84718D8

얼마전 부터 레뷰에서 나름 활동적이게 놀았다.
뭐라고할까... 아무 생각없이 그냥 레뷰에 가서 놀기 시작한지가 한달이 되어간다는 느낌인데, 오늘 엄청난 충격을 받았고야 말았다.

레뷰에서 하루에 번 돈이 무려 3000원 넘어버린 것이다! 0ㅁ0;;;
얼마전에 레뷰 대문에 걸리면서 벌어들인 금액보다 훨씬 많은 금액을 오늘 벌어들였다.


물론 기타(?) 돈잘버시는 블러거들과는 차원이 다른 금액이지만 나에게는 엄청난 임팩트가 아닐 수 없다. 3년이상 달아온 구글에서도 하루 최고수익은 $2.5 정도가 다였는데, 레뷰 한달만에 이런 경사가 일어난 것이다. 0ㅁ0;;;;;;;;

이렇게 된 경위는 아주 간단하다.
레뷰가 은근히 통이 큰 형식으로 레뷰캐쉬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정도 활동을 활발히 하게되면 얻을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고 그리고 추천추수도 늘어나면서 수익금이 확~~~! 올라가게 되어있는 시스템이다.

그리고 레뷰에서 선정하는 메인에 걸리는 경우 그것은 극대화 되게된다.
이번이 딱!!! 맞아 떨어지면서 엄청난 추천을 받게 되어버렸다. 0ㅁ0;;;

오늘 받은 추천수는 지금 현상황으로 약 90개 정도이다.
오늘 하루만에 받은 추천수가 이정도라는 것이다 0ㅁ0;;;;;;; 추천이 후한편인 다음뷰에서도 하루에 이렇게 받아본적이 없다.


이렇게 쌓인 약 90개의 추천은 즉 레뷰캐쉬로 변환된다.
지금 내 캐쉬는 39이다. 처음 레뷰를 시작하는 사람들은 의아하겠지만, 난 추천 한방당 39원을 받고있다는 말인데, 이것은 레뷰에서 어떤 알고리즘으로 레뷰캐쉬가 상향이 되어 적영된 것이다. 즉 활동을 많이 할 수록 받는 금액이 커진다는 것이고, 레뷰의 회원과 활동인구가 늘어날수록 추천을 받을 확율이 커진다는 것이다.

지금 내가 39원이지만 내가 본 가장 많은 금액을 받으시는 분은 50원 정도였었던 것 같다.(기억이 가물가물하해서 잘 모르겠지만 확실히 50원은 넘었던것으로 기억한다.)

즉 내가 아닌 이름모를(이름을 잊어먹은 ㅠ,.ㅠ) 그분께서 이정도의 추천을 받았다면5000원 가량이 된다는 것이다. 0ㅁ0;;;;;;;;;;;;;;;;;;;;;; 놀랍지 않은가?
그렇기 때문에 레뷰는 은근히 회원들의 추천이 후한 편이다. ^ ^ ㅋ

이렇듯 다른 사이트들보다 블로거들에게 레뷰는 직접적이고 확실한 방법으로 유저들을 끌어모으고 그 유저들을 밖으로 내보내지 않고 있다는 것이다.

이런 상태라면 정말이지 나는 레뷰를 떠날 수 없을 것 같다. ㅋㅋㅋㅋㅋ
왜냐? 돈맛을 보면 난 미치거등~~~ ㅠ,.ㅠb

하지만... 레뷰는 서버운영비를 회원들에게 넣고 있는것 같다. 너무 느려~~~~~ >ㅁ< ㅋㅋ
여튼 레뷰 만세다!!!
레뷰 만세!!

나한테 무노동으로 돈주시는 분은 다 신입니다!!!!!!!!!!!!!!!!!!!!!
추천찍으시는 분들도 신!!! 광고 찍으시는 분들도 다 신인 것이다!!!!!
내안의 신은 인도의 신보다 많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난 무신론자~ ㅋ


+몰랐는데 카테고리 인기글 3,4위가 내글임 ㅋㅋㅋ 이런이런~~~~~ >ㅁ<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