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이분 뭔가... 잘못 알고 계시다.

by 서민당총재 2010. 4. 19.
반응형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154016014B5DAEBA86

나는 현재 4개의 sns사이트에서 활동(?) 중이다.
가장 활동이 활발한 곳은 루비로 인해서 일단 내 포스팅이 같아 나가는 트위터이고, 사용은 하지 않지만 가장 괜찮다고 평가하는 곳은 페이스북, 그리고 친근한 운영진이 특징이 헬리젯이다. 아... 가입을 하고 친구는 가장많지만 사용하지 않는 요즘 이렇게 4개이다.

그런데 이 트위터에 나를 팔로우하고 계시는 분 중에 kj_yang이라는 분이 계시다.
근데..... 이분은 나에 대해서 뭔가 잘못알고 계시다. 9ㅁ9;;;;;

kj_yang님께서 나를 팔로우하실때 그분의 팔로어는 4~5분 정도였던것 같다.
이외수옹, 김연아신, 김주하 아나운서, 베타뉴스, 그리고 나.

이때는 그냥 그러려니 했다.
처음 팔로우를 할때 꼭들어가는 인물로 이외수옹과 김연아신이 계시고, 김주하 아나운서는 유명하니까 그리고 베타뉴스는 뭐하는 곳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여기와 관련이 있으신분 정도라고 생각을 했다.

그런데....
어제 저녁이다. 심심해서 나를 팔로우하고 계신분들을 돌아다녀봤다.
그리고 kj_yang님의 트위터로 들어가본 결과 이분은 나에 대해서 뭔가 잘못할고 계시다는 것을 느꼈다.

ㅋㅋ 이분이 팔로우하고있는 분들의 랭크가 나와는 전혀 급이 다른것이다!! 0ㅁ0;;;
여기서 kj_yang님이 팔로우 하고 있는 사람들을 체크해보자!




음.... 누군지 다들 아시는 분도 있을거고 생판 모른다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0ㅁ0;;

한명씩 소개를 해보겠다.
베타뉴스 : 일단 웹메거진으로 보인다 여기서 뭔일일 벌어지는지 모르겠지만 뉴스라는 타이틀을 달고있는 것만봐도 그냥 아무의미없는 사이트일 것이다.
이외수 : 이외수 옹이시다. 트위터의 가장 인기인이자. 한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작가일 것이다.
노회찬 : 진보신당 대표...-_-;;;;;;;;;;;;;;;;;;
심상정 : 17대 국회의원님이시다. 0ㅁ0;;;;;;;; 진보신당이니 뭐니 여튼 그런데 있으신 분이란다.
김주하 : 김주하 아나운서 내가 아나운서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아나운서 분 아름다우시다.
김연아 : 연느늠 핡!!!! 우리 국민여동생!! 문근영이랑 같이 국민여동생!!!
독설닷컴 : 인터넷에서 노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 들어봤을 만한 이름이 아닌가? 촛불시위때 빠른소식으로 다음뷰를 흔들어 대던 기자분이시다.
정동영 : 민주당 상임고문이자 전 열린우리당에 있었던 분 같은데...

https://t1.daumcdn.net/cfile/tistory/20271F1E4BC84718D8
서민당총재: -_-;;;; 잡블로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 분명하다 내 닉네임만보고 뭔가 정치적으로 뭔가를 하는 사람일 것이라는 생각으로 팔로우를 하셨다가 미안해서 지우지를 못하고 계신것이다!!!!

안봐도 블루레이다!!!
안봐도 닌텐도다!!
안봐도 애플이다!!!
안봐도 구글이다!!!!

딱 답이나온다!!!! 실수로 팔로윙한거야~~~ ㅋㅋㅋ

kj_yang님 괜찮으니 저 지우세요~ 이상한글 보지마시고!!! ㅋㅋㅋ
루비로 넣으면 이 글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전 맘안상하니 지우셔도 돼요..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