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내 컴퓨터는 30분 후에 자동으로 꺼집니다.

by 서민당총재 2010. 4. 14.
반응형


현재 사용하고 있는 내 컴은 노트북이다.

제법 오래된 기종으로 아주 끈질기게 사용하고있는 삼보TG의 에버래틱인데, 이게 파워선이 반쯤 끊어져 나있는 상태이다.

그래도 솔직히 놋북이 똥값인데 파워선을 돈주고 사기 싫다는 이유로 그냥 접합부위를 라이터로 지져서 대충 사용중인데, 그 부위가 또 끊어진 모양이다.

녹였다 붙였다를 반복해서 그런지 이제는 그다지 잘 안붙는데, 이 불꽃이 마지막을 태우고 있는 모냥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남은 베터리는 약 30분정도로 내 놋북의 수명이 지금으로부터 약 30분 남았다는 것인데, 파워선을 사려면 A/S센터로 가야한다는 말도 있고, 아놔 미칠것 같다. ㅠ,.ㅠ
이런 뒤질랜드가 있놔~ 화면은 점점 어두워만가고, 내일이면 내 블로그도 못들어오는 안타까운 상황에 어찌해야 할지 눈물이 앞을 가린다.

A/S센터는 휴일에 안하지 않나?
망할 파워선 ㅠ,.ㅠ
근데 원래 전기선이 이리뜨겁나??? 손대니 탈꺼같네... 휴밤바~

여튼 재수없으면 3일정도 오프라인으로만 살아갈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