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김지영씨가 친구초대를 하였습니다.

by 서민당총재 2010. 2. 12.
반응형

사실 메신저로서 네이트온을 사용을 하고 있기는 하지만, 문자로 들어오라는 메시지가 오지 않는다면 거의 접속을 안 하고 있는 상황이다.

-_- 가끔 필요한 인간이 있으면, 들어가서 있으면 말걸고 없으면 다시 나와서 전화를 허는 형식인데, 그래도 네이트온이라는게, 국민 메신저이니 깔려는 있다.

그런데 거의 사용도 하지않는 네이트온에 친구추가가 들어왔다

0ㅁ0 ??

내 친구들은 대부분 추가가 되어있는 상황이고, 내가 커뮤니티 활동은 거의 하지않고, 메신저등도 가입시에 적지 않는다. 넣는거라고는 현재 내 블로그밖에 입력을 하지 않는데....

메일을 열어보니 ㅋㅋㅋ


요즘 성인사이트 홍보는 이런식으로 하나보다.. 근데 쪽지같은게 아니라 왜? 친구초대지??

뭐 그건 모르겠고 김지영군 내 한마디하지.
횽아가 인터넷 죽돌이를 한지가 어언~~ 13년이 넘어가는구나...
두루넷 시범서비스 지역때부터 시작을 했던터라 고등학교때 전교에서 2번째로 빨리 초고속 인터넷을 달았던 사내며, 친구들의 성인사이트 접속을 위해 스스로 html을 공부했던 나이다.

그러니 댁이 그러지 않아도 구하고 싶으면 언제든지 구할 수 있는 능력이 된다네...
현재 사용중인 토렌트에서도 무료로 제공되어지고 있으면 사실... 네 레이쇼는 이녀석으로 관리를 하고 있어.... -_-;;

그러니 굳이 이렇게 힘들게 하지 않아도 형은 알아서 잘 구할수 있어~
딴사람에게 친구를 부탁해 보는게 어떻겠나? ㅋㅋㅋㅋㅋㅋ

난 그리고 야동의 아픈과거가 있는 사람이라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오늘도 발기찬 하루가 되기를~


내 이러니!! 네이트온을 싫어하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