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게임 이야기

MSL 스타리그 두꺼비집의 승리자

by 서민당총재 2010. 1. 23.
반응형

오늘 MSL스타리그 결승전이 있었던 모양이다.
개인적으로 온게임넷이라는 최초의 방송사를 좋아하는데, 스타리그라는 것이 처음 시잘할 당시와 다르게 지금은 양대리그로 발전을 한 이 MBCgame의 스타리그도 메이저로 발돋움 한지 오래되었다.

그리고 오늘 뭔지는 모르지만 결승전이 있었는데, 무척이나 황당한 경기가 진행이된 모양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전으로 인한 우세승이라는 이상한 결과 그것도 온풍기의 과다사용이라는 웃기지 않은 설명으로 말이다. ㅋㅋㅋㅋ

그래서 지금 스타 갤러리에서 가전갤러리를 털고 있다.
온풍기를 못만들었다는 이유하라던지 뭐 시덥지 않은 이유로 털리고 있는데, 이번에 우승을 한 선수가 MBC측이 말도 많고 탈도 많다. 그리고 케스파라는 개뿐 꼰데단체로 인해서 많은 불상사가 생기고 있는 모양이다.

keSPA(Korea e-Sport Association)인데 심판이라는 것이 등장해서 감놔라 배놔라를 하고 있다는 점인데 이게 사람과 사람이 치르는 경기임은 분명하지만, 말들이 나오는 꼬라지를 보니까 어디 꼰데들은 앉혀놓고 에헴~~~ 하고 있는 분위기이다.

즉 회사에 사원은 2명인데 이사는 20명인듯한 느낌의 회사라고나 할까? 그 이사들은 일따위는 하지 않으면서 감놔라 배놔라 하면서 지랄만하는 그런것?!

내가 스타를 보지는 않지만 예전에 뭐뭐 단체가 생기네 어쩌네~ 할때부터 일꼴날줄은 알았다. 돈될거 같으니까 돈점있는 색히들이 지들끼리 법만들고 룰만들고 지랄지랄해서 뭐 하는 거겠지~ ㅋㅋ

여튼 이번 정전록 사건으로 재미나게 웃었다. ㅋㅋㅋ
털리고 있는 우리의 가전겔~ ㅋㅋㅋㅋ

이영호의 승리의 세레모니 합성진짜 잘해 ㅋㅋㅋㅋㅋ

이사진은 혹시 아는가 모르겠군 투니버스 스타리그가 생각나는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