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Sony Vaio 노트북 드라이브

by 서민당총재 2010. 1. 19.
반응형

이 글은 마지막 부분을 빼고는 정보가 없는 찌질거림입니다.
드라이브를 찾으시는 분은 화면을 더블클릭하시고 하단의 링크로 접속후
드라이브를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언제부터인지 기억이 나지는 않지만 컴A/S를 하기 시작했다.

물론 땡전한푼 떨어지지 않는 인간들이 대부분이기에 이 작업은 유쾌하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는 있지만, 그래도 계속 되어진다는 것을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그것은 언제부터였는지 기억이 나지 않지만 아직도 이어져 가고 있고, MMORPG의 네버엔딩 스토리와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 오늘은 좀 색다른 것을 해봤다.
소니 바이오 노트북의 사운드를 잡은 것인데, 사실 이건 A/S라고 할만한 것 조차 아니지만 나에게 이런 일거리를 맡기는 사람들의 대두분이 이런 종류의 일이다. 그래서 어차피 이런 일거리는 한번 시작하면 계속 이어지기에 나중에 내가 편하려고 이 기록을 남긴다.

-_-b

소니 바이오라함은 누가봐도 노트북이다. 그렇다면 정말이지 아주간단하게 이 드라이브는 찾을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
노트북은 일체형이기에 구입을 한 사이트에 들어가면 다 있다.

즉......
이런경우는 소리가 안나오면 컴을 좀 하는 사람에게 그냥 가져다 준다 라는 선택지를 선택하고, 그 물건이 나에게 온것이다. ㅋ

다시한번 말하지만 노트북이라 함은 일체형이기에 그 브랜드의 사이트에 들어가면 모델번호를 치면 필요한 모든 드라이브가 나온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렇게 이야기를 하면 거기가 어딘데?라는 질문이 100%의 확률로 돌아오는데, 그래서 아주 간단히 이번 소니 바이오 노트북의 드라이브를 찾을 수 있는 경로를 소개한다.


그렇다 이렇게 네이버에서 소니 바이오라고 치면 한국에서 판매가된 소니 바이오의 드라이브는 다 찾을 수 있다.

헌데... 안타깝게도 이번 바이오는 한국에 출시가된 제품이 아니었다. 외국 유학시절에 구매를 한 것으로 국내에서는 그 드라이브를 찾을 수 없다는게 아주 큰!!! 문제인것 같지만.... 안타깝게도, 노트북이라는 제품은 하단에 아주 상세히 다운을 받을 수 있는 주소와 모델 넘버를 보유하고 있다.



그렇다 노트북을 한번 뒤집어 보면 대부분의 자료는 찾을 수 있다. -_-;;;; 아~ 편리한세상 불편하게 살기도 힘들다.

이에 분명히 누군가는 이의를 제기할 것이다!! 소니 바이오는 일본제품!! 난 일본에서 샀소!!! 라고 말이다.... 그러고 왜 일본 주소는 없냐고 따지는 사람들을 위해서 이것또한 그냥 링크를 걸어본다.


이래도.... 못 찾겠다라고 한다면, 답이 안나온니 주위의 컴퓨터를 좀 한다는 사람들에게 가져가자.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