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IPTorrents 초대장을 받다.

by 서민당총재 2009. 12. 15.
반응형


토렌트를 사용하게 된지가 어언 1년이 되어가고 있다.
하지만 토렌트는 웹하드라는 한국적인 프로그램에 의해서 한국에서는 그닥 좋은 환경이 아니라 이리저리 떠돌다 결국은 외국 사이트를 접하게 되었느데, 그게 IPT이다.

오늘도 뭐가 올라왔나~ 라는 생각으로 IPT에 들어갔더니 웬일인지 쪽지가 날아와 있는것이 아닌가? 혹시 짤리는게 아닌가라는 생각으로 클릭을 했더니 ㅋㅋㅋㅋㅋ 3장의 초대장이 날아온 것이다.!!


일단 이것으로 지인들한테 한두장 뿌리고 내가 얻어먹었던 비트토크에 한장을 뿌려야겠다. ^ ^
받아먹은게 있으면 주는것도 있어야하지 않겠나? ㅋㅋㅋ 다음번에 초대장이나오면 내 블로그에서 뿌리던지 해야겠다. ㅇㅎㅎ~


일단 어떤 내용으로 초대장이날아오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대중충적으로 레이쇼(비율)가 4가 넘자말자 날아온 것이다. 0ㅁ0/아마도 업로드양, 다운로드, 레이쇼를 비교해서 이렇게 보내주는게 아닌가 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여튼 어제부로 RevolutionTT에 가입되어서ㄴ하나의 토렌트 사이트를 알게 되었는데, 점점 늘어가는 사이트로 인해서 내 컴이 폭발할것 같아  >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