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서민당 아이테그 명항

by 서민당총재 2009. 12. 1.
반응형
오늘 블로그칵테일에서 소포가 하나 도착했다.
한동안 바쁜나머지 이벤트도, 블로그질도, 어떤것도 손대지 못한 상황에서의 이 소포는 궁금증을 유발시키기에는 부족함이 없었다.

그래서 바로 샤워를 마치고 봉지를 개봉했다.

ㅋㅋㅋㅋㅋ 명함!
서민당 명함이었다.

이전에 아이테그 이벤트로 인해서 다운로드권, 인화권과 함께받은 명항이 이제 인쇄가 끝나서 나의손에 건내받게 되어버린 것이다. ㅋㅋㅋㅋ
그런데 정말이지 지금까지 받은 어떤 상품보다도 재미있었다. >ㅁ< ㅋㅋㅋ


이유는 이 보잘것없는 블로그의 홍보물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내가 이 이벤트에 당첨이 되고서도 적어 넣을게 없다고 찌질되는 바람에 인용구 넣어달라고 블칵에 메일을 보냈는데 그 부탁을 들어줘서 다른분들과 다르게 나는 나만의 인용구가 들어가 있다.

인용구의 내용은 "국가공인 1등급 인육"  국가에서 인정받은 것은 이거랑 운전면허증이 다고, 연혁이라던지 경력이 전무하기에 이렇게 부탁을 했는데, 넣어줘서 진짜로 감사한다.

웬만하면 서민당 명함을 앞뒤로 스캔해서 올리고 싶지만 집에있는 스캐너는 프린터같이 둘둘둘 읽어서 스캔하는 방식이라 그냥 포기했다 ㅋㅋㅋ

여튼 연말에 아주 재미난 선물을 받아서 무척이나 기분이 좋다!!! 허나.... 뿌릴데가 없다는게 단점!!
OTL


필요하신분~~~~~ 드리고 싶은데, 부산이라 힘들듯!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