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100 돌파

by 서민당총재 2009. 11. 7.
반응형
얼마전에 구글을 때야겠다고 글을 적었던 적이 있다.
단가가 너무 떨어진 상황에 달아봐야 1년에 $100이라는 마진이 나와서 다른것으로 교체를 할 것이라는 이야기 였는데 그날이 오늘이 되었다.


일나가기 전에 체크를 해봤더니 $100.1이 되어 있었다.
마지막 애드센스가 될 것 같은데, 그런데 지금은 일도 나가야하고, 마땅이 다른것을 준비를 안해놔서 뭘 달아야 하는가에 대한 고민이 시작되었다.


오늘 일하면서 이것저것 생각을 해봐야겠다.
어디 좋은 광고거리가 없나? 돈좀 많은주는 것이로 말이지 ㅋㅋㅋ
개인 블로그에는 핸드폰 결제를 못다나? 어디 위대하신분들이 잉여인간 한테 돈좀 쏴주는 그런 시스템없나? ㅋㅋㅋㅋㅋ 그럼 그런거 달건데...

이번달은 무휴일로 일을 해야되서리 아놔~ 힘들지 않지만 힘들다 0ㅁ0 ???
뭐 여튼 $100 돌파 기념 포스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