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스펨매일도 확인하지!!!

by 서민당총재 2009. 10. 31.
반응형
얼마전에 신청한 토렌트 초대장이 날아오지 않았다.
음~ 뭐 많은 분들이 신청을 해서 나에게까지 돌아오지 않았구나 라는 생각을 하고 하루이틀이 지났었는데... 그냥 혹시나 하는 생각으로 스팸메일 함을 들어가봤다.

헉!!! 0ㅁ0;;;
여기에 버젖이 토렌트사이트의 초대 메일이 들어와 있는것이 아닌가!!!


이런!! 이거 구하기도 힘든데!!! 하는 생각으로 냉큼 들어가서 가입을 했더니..다행스럽게도 아직까지 초대메일은 활성화가 되었다.

예전부터 스팸메일은 거들떠도 안봤었는데.. 이제는 스팸메일도 가끔 확인을 해봐야겠다.
구글...... 네놈이 나에게 태클을 걸뻔했어~ 0ㅁ0;;;
잊지 않겠다 .스팸설정을 좀 해보던지 해야지. ㅋㅋㅋㅋ

이제좀 HD급의 영상을 조금 구할 수 있겠네.... ㅎㅎㅎㅎㅎㅎㅎ
근데.. 국내자료는 언제쯤 가입할 수 있을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