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난 위드블로그 우수글에 선정된 사나이

by 서민당총재 2009. 10. 22.
반응형

아무런 생각없이 위드블로그로 들어갔다가 새로운 메시지가 있어서 클릭을 해보니 렙이 6으로 올라간것을 봤다.

분명히 현재 레벨이 올라갈 시점이 아닌데 올라간것에 이상한함을 늒겼고, 다른 리뷰를 얻어먹을게 없을까라는 생각에 이리저리 기웃거리는 와중에 내가 얻어본 창업력책을 클릭을 했는데...

0ㅁ0 내 글이 상단에 존재하는것이 아닌가?? 분명 내가 올린글을 3번째 위치에 있었기때문에 하단에 위치를 해야하는데 말이다.

"이게 말로만 듣던 베스트글!!!" 이란 생각에 봤는데 베스트글과는 약간 차이가 있는 우수글이었다. ㅎㅎㅎㅎ 내 살면서 독후감으로 이런것에 뽑혀보기는 난생 처음이었다.

충격과 공포를 느낄정도의 느낌이라고나할까... 0ㅁ0;; 알고보면 나에게 글을 쓰는 재능이 있을지 모른다는 망상을 좀 하다가, 그냥 기념으로 글을 써본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