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Tworld 브라우저 이용안내.

by 서민당총재 2009. 9. 15.
반응형
오늘 친구놈한테 뭐 물어볼게 있어서 문자를 보내려고 했는데, LightSMS가 로그인이 갑자기 안돼는 상황을 연출을 했다.

뭐 이유야... Tworld에서 업데이트때문에 자동 로그인에 문제가 생겼을 것이라는 어렴풋한 추측과 조금있다가 업데이트를 해주실거야~ 라는 마인드로 귀찮아서 파란으로 다시 로그인을 했는데... 파란의 무료 SMS조차 모두 다 사용해버린 상태였다. 0ㅁ0;;;

그래서 귀찮지만 Tworld로 직행을 했다.
그리고 뜨는 팝업..... 순간 놀라운 이미지가 나를 반겼다.


이 이미지를 보고 진짜 순간 감격을 했다.
타 브라아저에서도 Tworld의 사이트가 잘 이용된다는 공지로 착각을 해버린 것이다!!!!

익스, 사파리, 파폭, 크롬이라는 브라우저의 아이콘들이 화면을 가득차 있었고, 요즘 대세를 따라서 타 브라우저에서도 Tworld의 서비스에 문제가 없다고 뜨는 공지라고 인식을 했지만 ㅎㅎㅎㅎ 역시... 내용은 다른 브라우저에서는 잘 안돌아갈 것이니 냉큼 익스를 켜라는 문구가 아닌가?

그래도 이것은 놀라운 발전이다.
예전같았다면 이른 팝업은 볼 수 조차 없었을 것이다. 왜냐하면 다른 브라우저따위는 신경도 쓰지않고 운영을 해도 태클따위는 들어오지 않았을 것이고, 사실 들어오는 사람도 별로 없을 것이니까 말이다.
허나 지금은 제법 많은 인구가 익스플로어가 아닌 타 브라우즈를 사용한다는 반증이 아닐까? 그렇기 때문에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불편에때른 요구가 증대했고, 그에 답하기 위해서 Tworld에서 이런 공지를 올린것으로 보인다.

SK에서 이지랄을 할 정도라면 진짜 얼마 지나지 않아서 많은 사이트에서 익스를 벗어나는 큰 이변이 나타날 것 같다.

언제나가 파폭, 크롬, 사파리로 맘껏 서핑할 수 있는 한국웹이 되기를~
아! 얼른 무료문자를 찾아서 블로그나 돌아다녀 봐야겠다. 이럴때를 위한 애드찜이 아닌가>?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