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250Gb의 외장하드.

by 서민당총재 2009. 6. 20.
반응형
난 250Gb의 외장하드가 있었다.

그래... 있었다.....

내 데이터의 백업을 위해서 사서 잘 사용하던 외장하드가......... 있었다.

-_- 그런데 백업을 위한 컴퓨터보다 먼저 뻗어버리는건 무슨 일인가??

인식도 안됀다.


그런데? 중요한건 얼마전에 내가 잘 사용했다는 것이다.

하드가 뻗어버린 사실을 알기 이틀전만해도 말이다.

내가 없는사이 무슨 일이 생긴거지? 여튼 A/S받으러가기 귀찮은데 ㅅㅂ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