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신세계 삼성카드를 받다.

by 서민당총재 2009. 5. 22.
반응형
바야흐로 시대는 신용사회가 되었다.
그러기에 나도 신청을 했다.....기 보다는 회사에서 뭔 거 있지않느냐...너도나도 만들어보자~ 그런거... 만들면 혜택도 있고, 저쩌고 하니 만들자..... 그러면 누이좋고 매부좋고 아니냐~ 라는 이벤트로 인해 나도 신청을 했다.

물론 난 신용카드라는게 필요없는 사람이지만 그래도 어차피 안나올 거라는 생각에 신청을 했는데... 나와버렸다. 그것도 잘 안나온다는 삼성카드가 말이다.

내가 보기에는 그냥 내주는 분위기가 아닐까? 나도 나왔는데 말이다.
그렇다면 기왕 나온거 잘 사용해서 득이라도 보자는 속셈으로 이 삼성카드의 혜택을 찾아봤는데.... 역시 카드니, 포인트니 하는것과는 거리가 멀게 살아오다보니 정말 뭔소린지 모르겠다. 캐시백도, 무슨무슨 할인도 말이다. -_-;;;
알만한거는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할인이 있다는것,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5% 할인이 있다는 것이다.
이것만으로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지만, 카드라는게 잘못쓰면 병신되는것은 한순간이니 김대기같이 적적하게 사용을 해야겠다.

여튼 나도이제 신용사회의 적합자~~ 이제 할부로 집도사고 차도사도 되는거임????

엄청난 포스를 풍기는 삼성카드

같이 딸려온 쿠폰들...


+추가해서 신세계는 나한테 진짜 상줘야한다. -_-
오늘 이렇게 삼성카드와 함께 내가 사용하는 체크카드의 사용내역이 날아왔는데 ㅋㅋㅋㅋ 진짜 소비의 90%가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썼다. ㅋㅋㅋ ㅠ.ㅠ 아놔~ 내 버는돈의 30%는 여기다가 다시 고스란히 바치는 기분이다.
헉... 근데 홈플러스는 모자이크 처리를 해야하는건가? 상대업체인데... ㅋㅋㅋ

5개 빼고 모두다 신세계센텀점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