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블사조이벤트 당첨 & 시식후기~

by 서민당총재 2009. 5. 12.
반응형
바야흐로 시대는 막장으로 달려가는 이때 남들은 다들 힘든데 유난히 이벤트가 줄기차게 걸리고 있어 요즘 기분이 좋다..... 허나 월급보면 개짜증이지만 ㅋㅋㅋㅋㅋ

여튼 얼마전에 블사조 이벤트를 했었다. 뭐.... 포스트의 내용을보면 당연 걸려서는 안돼는 입장이고, 안될꺼라고 생각하고 있었던 사람으로써 어느날 갑자기 한통의 편지를 받았다.

편지의 내용은 "이 편지는 안드로이드(?)에서 시작되었으면..." 이딴 편지와는 질적으로 다른 블사조 당첨편지였다. 아놔 ㅠ.ㅠ ~~~

  

기한날짜도 어기고, 글도 개차반으로 쓴 글을 보시고 한숨을 내쉬셨겠지만 당첨자 명단에 올려주신 이벤트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오늘 회사 형, 다이어트중인 동생과 함께 피자헛으로 고고싱을 해서 먹고왔다.

물론 편지의 내용중에 "조낸 비싼거 드세요~"라는 정이담긴 말을 빌어 주문할때 "여기서 제일비싼건 어느거에요?"라는 말로 주문을 했고, 그렇게 먹었다. 0ㅁ0b 좀 촹이라는..... 요즘 근영이때문에 브랜드 선호도가 밀려서 인지 피자헛이 약간 주춤하고있는데... 음 피자헛도 근영이와 맞먹는 사람으로 CF를 때려야 할듯하다.

그러나... 0ㅁ0;; 피자가 나오면 인증샷을 찍으려 했지만 다먹고나서 생각이 나는 바람에 ㅠ.ㅠ 다먹은 접시 인증과, 영수증인증으로 대체한다.

  

또! 월급개뿔도 안돼는데.... 3개월이나 닥달해서 소고기 처먹은 오랑캐같은 내 친구놈들에게는 저주를 퍼붇는다 요 망할것들.... -_-;;

여튼 블사조 이벤트 성공적으로 이어져 나가기를 바랍니다. 무후후~ 여튼 살안빠지겠군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