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쿨스팟 야듀 2008 4G usb메모리 이벤트 당첨!

by 서민당총재 2009. 2. 27.
반응형
오늘 일하던중에 전화가 하나 왔다.

여기는 유하건 입네다. 블라블라블라 때문에 저나드렸음메다. 음 거라니까~
0ㅁ0;; 그렇다 일하는 중에 걸려온 전화는 우리 조선족으로 분류되고 있는 한국계 중국인이었다. 요 근레 대륙을 무척이나 싫어한게 된 본인에게 이 전화는 그닥 달갑지 않았고, 보통때 같으면 한 30분 들어주다가 "즐!" 이라고 하며 끊어주겠는데 어제저녁 잠을 설쳐서 한잠도 못자고 일을 하던중이라 그냥 끊어버렸다. 그리고 약 10분 후쯤에 전화가 하나왔다.

"님은 누구", "나 택배 ㅋㅋ, 집에있음?", "ㄴㄴ 엄마집에 있음", "알았다능!" 그리고 집에와서 열어본 것은 4Gb usb!! 메모리였다. 무후후후후~~ 이번년에만 몇번째인가?

작년을 마감하며 진행한 쿨스팟 야듀 2008 4G usb메모리 이벤트에서 당당히 당첨! 그리고 그 상품이 오늘 온것이다. ㅎㅎㅎ 상품의 인증을 해야겠지!

 

내용물은 당연 usb였고, 뭐 이벤트 페이지에 뜬것과는 다른 모양이었지만, 나름 고전틱한 것을 좋아하기에 이 usb의 디자인도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이 엄청난 슬림은 과확기술의 반전이 성형에만 국한된것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고 있었다.

뭐 여튼 이번 쿨스팟 이벤트로 인해서 얼마전 아버지에게 상납한 WOW USB 2Gb보다 더욱 강력한 USB를 얻게 된것이다. 뭐.... -_- 시간이 지나면 두개가 교체가 되는 일이 일어날 수 도 있지만 그래도 한동안은 이곳에 많은 것을 넣고 다닐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니 핸드폰잉 더이상 시계기능만을 하는것이 아니라, 저장메체로도 이용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든다. ㅋㅋㅋ

여튼 이번년도는 대박이다. 대박!!!
쿨스팟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