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게임 이야기

스팀, 얼리엑세스 데드셀(Dead Cells) 한글패치 베타

by 서민당총재 2017. 6. 14.
반응형

스팀, 얼리엑세스 데드셀(Dead Cells) 한글패치 베타



얼마 전 리뷰한 스팀의 얼리엑세스 게임은 <데드셀(Dead Cells)>의 한글 패치 베타가 공개되었습니다. 아직 얼리엑세스임에도 게임성을 인정받아서인지 벌써 한글 패치가 나올지 꿈에도 생각을 못 했는데 아주 반가운 소식입니다.





<데드셀>의 한글 패치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스팀의 창작마당에 있는 한글 팩을 구독하고 게임을 시작한 뒤 게임설정에서 한글을 선택하면 됩니다. 최근 이렇게 창작마당을 통해서 한글 패치가 진행됨에 따라 스팀 사용자들은 아주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데드셀 한글패치 창작마당 링크>

아래의 +구독 버튼을 눌러 구독 중으로 변경합니다.





게임을 실행 - 설정 - 언어 - 한글 이렇게 선택을 하면 한글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게임 상에 등장하는 대부분의 글자는 한글로 변경이 되어 출력됩니다.





게임에 들어가면 아이템의 설명과 대화 모두 한글로 변경되어 플레이를 할 때 무기의 특수효과에 대해서 확실히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몸으로 때우면서 아이템을 확인할 이유가 없어졌습니다.







추가된 점이 있습니다. 개발되어 있는 지점까지 플레이하고 한글 패치를 위해서 오랜만에 접속을 했더니 도전과제가 달성되어 놀랐습니다. 바로 도전과제가 추가되었다는 것입니다. 아직 도전과제가 영어다보니 무엇을 원하는지 확인해봐야겠지만 또 하나 즐길거리가 생겼습니다.





최근 발매한 게임중 가장 마음에드는 게임이라 꾸준히 플레이해보려 합니다. 얼리엑세스임을 가만할때 언제 개발이 완료될지 모르지만 그래도 꼭 제대로 완성되어 출시되기를 기대합니다. 

도전과제를 도전하려면 패드를 다시금 구매해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