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천 프로그램

크롬 확장기능, 크롬 영상 필터 비디오 블로커(Video Blocker)

by 서민당총재 2016. 12. 4.
반응형

크롬 확장기능, 크롬 영상 필터 비디오 블로커(Video Blocker)



유튜브를 많이 시청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확장기능을 소개합니다.

<비디오 블로커(Video Blocker)>라는 기능으로 사용자가 직접 필터를 설정할 수 있어 원하지 않는 영상으로 화면에 노출시키지 않습니다.





확장기능으로 추가 후 +add 메뉴를 이용해서 채널이나 단어를 추가하면 유튜브에서 바로 제외되는데, 전 대부분 티비플 영상을 제외하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추가적으로 별로인 BJ가 등장하면 추가하는 형태입니다.


추가된 단어등은 클라우드 저장이 되지 않기에 여러개의 컴에서 사용이 불가한 점이 아쉽지만 그래도 기타 다른 제외 프로그램들이 별로 없는 상황에서 지금 상황에서는 최고의 확장기능인 것 같습니다.





검색결과를 보자면 아래와 같이 필터 기능이 아주 잘 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키워드 추가로 제거한 상태에서는 채널 및 맞춤 동영상까지 모두 필터되어 나오지 않습니다. 맞춤 동영상이 제거된다는 것은 홈 화면의 맞춤 동영상과 추천 동영상, 이기 동영상 등 모두 제거되어 나오기 때문에 좋아하지 않는 영상을 보면서 스트레스 받을일이 없습니다.





유튜브를 많이 시청하는 분들이라면 다른 기능으 아니더라도 이 확장기능은 꼭 설치하는 것이 즐거운 유튜브 라이브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티비플 없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유튜브가 아주 깔끔해진 것 같습니다. ^ ^


<비디오 블로커(Video Blocker)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