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리디북스, 내 지갑 털어간 미친듯한 이벤트

by 서민당총재 2016. 12. 2.
반응형

리디북스, 내 지갑 털어간 미친듯한 이벤트



리디북스에서 연말에 이상하리만치 엄청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만화책 새트 이벤트 할인율이나 좀 더 올려줬으면 좋겠지만 그러지 않고 고전 소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바로 100% 페이백 이벤트 입니다.


85000원에 이벤트 도서를 구매하면 리디북스 포인트를 85000원 제공하는 것으로 거의 무료 도서 이벤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단점은 이 포인트가 180일 이후에는 소멸이 된다고 하니 이에 주의 하신다면 거의 100% 무료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여기간이 10년인건 조금 아쉽기도 합니다.





전 딱히 고전에 관심이 없었지만 100권에 포함된 도서 중 마음에 드는 도서가 있더군요.

브람 스토커의 드라큘라1, 2, 이상한 나라의 엘리스, 거울 나라의 엘리스, 노예12년, 위대한 개츠비 이 몇 권의 책들이 괜찮은 것 같아 구매를 했습니다. 어차피 오늘 다른 만화 세트도 구매해야기에 윈윈 전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포인트는 바로 소비를 해야죠.

그리고 곧 출시(?) 예정되어 있는 유유백서 구매를 위해서 10만원 충전했네요. 미친듯한 소비를 시키네요 이북계의 스팀입니다. 하지만 할인률을 더 떨어트렸으면 합니다. 디지털이기에 저렴하게 엄청난 소비를 유도하는게 더 좋은 것 같지만 그러지 않아 너무 아쉽습니다.


또 더 많은 작품을 디지털화 해줬으면 하네요.

가지고 싶은것은 많은데 디지털화 된 것이 많이 없어 이북쪽으로 완전히 넘어가기가 힘듭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