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게임 이야기

PS4/PSV, 드래곤퀘스트 히어로즈2 한글판 발매일 8월 4일 확정

by 서민당총재 2016. 6. 29.
반응형

PS4/PSV, 드래곤퀘스트 히어로즈2 한글판 발매일 8월 4일 확정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2 : 쌍둥이 왕과 예언의 끝>의 한글판의 발매일이 2016년 8월 4일 확정되었습니다. 전편인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 암룡과 세계수의 성>이 드래곤 퀘스트로는 최초 한글화 작품이다 보니 후속작도 사지 않을 수 없네요.





히어로즈는 특이하게도 시나리오가 중시되는 드퀘 시리즈와 달리 무쌍형식이라 시나리오의 중요도가 무척 떨어지는 작품입니다. 그것도 원작 넘버링의 주인공들을 모아서 진행하다 보니 스토리는 없다고 보는 것이 마음 편하죠.


하지만 넘버링이 제대로 발매되지 않은 한국에서는 넘버링 시리즈의 등장인물들을 한글로 만난다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게임입니다. 만약 처음 <드래곤 퀘스트 시리즈>를 접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히어로즈 시리즈 말고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를 구매하세요. 이게 완전 대박입니다. 기승전 드퀘빌, 죽어가는 비타에 심폐소생을!





#초회특전과 한정판

발매에 맞춰 초회특전과 한정판에서는 뭐 많이 준다고 합니다.


초회특전에서는 <드래곤 퀘스트1> 제일 구린 용사 코스튬(주인공/남녀용), 사용하면 일정 시간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가 늘어나는 ‘원기옥’, ‘슬라임 나이트의 방패’, ‘킬러 팬서의 발톱’, ‘킬러 머신 보우건’, ‘슬라임 타워 스틱’, ‘베이비 사탄 포크’, ‘모몬자의 채찍’, ‘골렘 글러브’와 <드래곤 퀘스트 빌더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호미론 상의 레시피’를 제공합니다.


한정판 모험의서 패키지는 게임에 등장하는 몬스터 코인을 재현한 ‘DQ 30주년 기념 몬스터 코인’과 게임 소프트웨어를 세트로 묶은 한정판 패키지가 등장! 대중소 사이즈의 몬스터 코인 3개 세트와 게임 소프트웨어를 DRAGON QUEST에 등장하는 ‘모험의 서’ 특별 패키지에 수납한 특별 사양!

출처 예판넷





# 드퀘히2 패키지별 가격과 예약기간

예약판매 기간: 7월 7일 ~7월 28일

예약판매 특전: 스마일 슬라임 클리어 마그넷 5개 세트


가격 및 구성 

PS4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2: 59,800원 

Vita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2: 51,800원 


한정판 PS4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2: 77,800원 

한정판 Vita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2 : 69,800원

타이틀 + DRAGON QUEST 30주년 기념 몬스터 코인(3개 세트) 





#PS4? PS VITA? 어떤걸 사지?

어차피 드퀘 시리즈는 구매는 확정된 것이고, 문제는 플4로 구매를 하느냐 비타로 구매를 하느냐가 관건입니다. 얼마 전 구매한 드퀘빌의 경우 비타로 구매를해서 아주 재미나게 플레이를 했지만 사실 플스4에서 구동되는 것과 그래픽의 차이가 너무 컸습니다.


그나마 드퀘빌의 경우 게임 자체가 휴대용과 아주 캐미가 좋아 그래픽이나 프레임에서 조금 부족한 모습을 보였지만 플레이환경에서는 거치기보다 훨씬 나았다고 생각하지만 히어로즈의 경우 아주 고민됩니다.





사실 전작이 디펜스 형태의 특징없는 액션 게임에 AI가 똥멍청이라 이번 히어로즈2는 지나갈까 했다가 2편을 해보신 분들의 후기가 괜찮다는 평이 많아서 구매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트퀘의 타이틀이 많이 팔려야 넘버링으로 출시될 것 같기도 해서 구매를 합니다.


일단 지금까지 나온 드퀘 시리즈는 제가 가긴 지공으로는 모두 구매하고 있습니다.

콘솔로는 드퀘 히어로즈, 드퀘빌 그리고 이제 곧 나올 드퀘히2 모바일로는 아쉽게도 안드로이드에서는 아이폰과 달리 드퀘1 말고는 나온게 없어 구매를 못하고 있네요. 아이폰으로는 1, 4, 5, 8 시리즈가 오픈되었는데 말이죠.


이번 판매량도 괜찮게 나오기를 기대합니다. ^ ^

그래야 앞으로 다양한 시리즈가 계속 발매될테니 말이죠. 다를 예판 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