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이야기

블로그 코리아 티셔츠 인증샷!

by 서민당총재 2008. 11. 27.
반응형
오늘 블로그 코리아에서 이벤트 당첨상품인 티샤쓰가 날라왔다.
전국 32인에게만 증정되는 특 레어품!! 이로써 레어 아이템이 하나 더 늘었군화.

일단 상품의 내용은 티샤쓰 하나인줄 알았는데 추가로 핸트폰 줄이 2개나 더 들어있었다. 이로써 내 핸드폰에도 클리너가 하나 달리는 호사를 누리게 되었다.
뭐..... 핸드폰은 시계만 잘 봐지면 문제없는 기계가 아닌가? -ㅁ-; 깨끗한 시계로 재 탄생되는 순간이다.

[사진은 핸드폰으로 찍어서 올립니다. 사진은 편집 프로그램이 없어서 그냥 올립니다.]
블로그 코리아 춘하추동복 겟!

여기서 이미지로 알아보는 블코 티샤쓰! 일단 심장부분에 저격하기 좋게 블코의 이름이 적혀있다.
다른 이벤트 상품중 종종 온몸에 도배해놔서 부끄러워 못입는 경우가 있는데 심플하게 적혀있어서 무척 마음에 들게 되어있다.



정면 사진이다. 이녀석은 저 하얀부분은 자신이 100% 면티라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색깔은 짙은 빨강? 뭐 그런색이지만 내 핸드폰은 그런것을 잘 표현해 주지 못하고있다.
직접 보면 색깔도 무척이나 괜찮다.!


개인적으로 로고의 저 낙서같은 문양은 좋아했는데 등드리에 그려져있어서 마음에 든다. 뒤가 썰렁하면 그렇잖아! ㅎㅎㅎㅎㅎㅎ 전체적으로 무척이나 괜찮은다. 아! 저기 100원 있었구나. 오늘 횡제했내!
티샤쓰도 받고 100원도 줍고!! >ㅁ</ 승리의 오늘이다!


마지막으로 핸드폰 줄이다. 이게 정식명칭이 맞나모르겠지만 핸드폰에 걸면 핸드폰 줄이 맞는거 같다. 클리너라고해야하나? 뭐 이것도 2개씩이나 들어있어서 하나는 핸폰에 걸고 하나는 NDSL화면 닦이로 쓰면 좋을 듯 하다.


후~ 이렇게 인증을하니 기분이 좋구나!
공짜는 세상에서 가장 좋은것이라는 것을 오늘 또 한번 느낀다. 이제 친구놈들 만나서 밥이나 얻어먹고 공짜로 당구나 치면서 즐기기만 하면 되는구나~ 오늘은 어제에 이어!! 승리에 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