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뜬금없이 친절해진 KT CS?
오늘 느닷없이 트위터로 멘션이 왔습니다.
트위터는 사용하지 않지만 멘션의 경우 알림기능으로 메일로 오는데, KT_CS에서 이전에 문의 글을 보게 되었다면 장문(?)의 글을 남겼더군요.
??
트위터도 사용하지 않는 제가 언제 KT에 문의를 날렸는지 고민을 해봤더니 아주 오래전이었습니다. 넥서스S 시절(2011년4월)에 MMS 문제로 날린 게 있는데, 이걸 보고 멘션을 날렸단 것인지 궁금했지만 그냥 신기하기도해서 답변이 안 올 것임을 알지만 재미로 답변을 날렸습니다. 현 상황을 말이죠. ^^
그래도 그 때 답변도 주었습니다.
모르겠다. 알아보고 답변을 주겠다는 메시지였습니다. 물론 이 답변은 아직 오지 않아서 KT_CS에서 이렇게 멘션을 날려주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왜이리 친절하게 나오는지 궁금하네요. 늘 사용하던 KT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고 LG U+ 인터넷을 설치한 날 날아오니 더 이상합니다.
LG U+가 설치되었다고 혹시 사기면 얼른 해지하라는 문자도 날아왔고, 문자에 트위터 맨션에 이상한 날이네요. KT가 절 이렇게 챙겨준 적이 없는데 말이죠. ^ ^ 하여튼 점점 나아지는 서비스를 위해서든 날아가는 고객을 다시 잡기 위해서든 열심히 한다면 응원합니다. 아마 앞으로 KT를 사용할 일은 점점 줄어드는 느낌이지만요.
열심히 하세요!
고객 다 떨어져 나가기 전에! 파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