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한도전 김태호PD, jtbc로의 이적인가? 이젠 잡지 못하겠다. ▣
김태호PD의 jtbc 종편행 관련 기사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물론 이에 반박하는 기사들도 올라오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김태호PD가 종편으로 간다면 막을 이유가 없는 것 같습니다.
스타PD 김태호
이적관련 기사의 내용에서는 김태호PC와 jtbc가 조율중이라고 했으며 김태호PD가 직접 jtbc에 문의해봐라는 답변을 했다는 형태로 기사가 노출되었으며, 이에 반박하는 기사로는 jtbc 예능 측에서 전혀 모르는 일이라고 함구하고 나섰습니다.
이전에도 이와 같은 이적에 관련된 일이 있었지만 김태호PD의 답변에서 오해가 있어서 이슈가 되었던지라 사실상 비슷한 상황이라고 생각합니다.
[링크][단독] ‘무한도전’ 김태호 PD, MBC 떠나나…“JTBC행 유력”
[링크]MBC·JTBC양측 "김태호PD 이적? 사실아냐..명백한 오보"
▶2011년 김태호PD 이적관련 기사
악마PD 김태호
그리고 제 개인적인 욕심은 평생 무한도전 만들면서 mbc에 있었으면 좋겠지만 이제 mbc도 공중파로서의 정체성을 잃은 지 오래고 종편과 큰 차이를 느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또 한편으로는 무한도전이 공중분해가 되기 전 깔끔하게 마무리 짓는 게 좋다는 생각도 듭니다.
음주운전으로 무한도전 하차 한 노홍철
한결같이 탄탄할 것 같던 무한도전도 슬슬 그 견고함이 흔들리는 느낌입니다. 이번 홍철의 음주운전 사건에서 그 모습이 밖으로 노출되었다고 볼 수 있겠죠. 그리고 MC몽 관련해서 하하의 응원 트윗으로 많은 돈없고 빽없어서 이빨에 손도 못대는 일반 국민들의 비난을 사기도 했습니다.
국민정서는 상관치 않는 하하의 트윗
개인적인 욕심은 무한도전의 지속이지만 또 한편으로는 김태호PD가 하고싶은데로 하는 것도 바라는 참 애매한 상황입니다. MBC에 있으며 제한이 많이 걸리고 PPL때문에 욕먹는데, 좀 풍족한 상황에서 제대로 된 프로그램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걱정과 불안이 함께하는 기사를 접하니 마음이 참 짠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