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비디아 쉴드 게이머즈데이 :: NVIDIA SHIELD GAMER'S DAY ▣
엔비디아에서 이번 쉴드 게이머즈 데이의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물론 서울입니다. 저같은 지방 촌놈은 일을 팽개치고 갈만큼 매력적인 행사는 아니네요.
몇 번 느끼는 거지만 서울갈 차비로 걍 하나사서 리뷰하는게 더 싸다고 할까요?
물론 그 현장에서 느끼는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런 서울 행사는 메일이 올때마다 "나보고 어쩌라고..." 라는 생각만 듭니다.ㅋ
NVIDIA SHIELD GAMER'S DAY
런칭 이벤트는 12월 5일 이지만 응모를 해 당첨이 된 분들만 참석이 가능합니다.
응모일정은 11월 25일부터 12월 2일까지 이며 발표는 3일날 나도 이틀 후 금요일인 12월 5일 런칭행사가 진행됩니다. 뭔일을 할지는 저도 모르지만 이 포스팅이 발행되는 시점인 다음날인 28일 자세한 내용이 구체적으로 언급된다고하니 이 포스팅을 확인하신 분들이라면 한번쯤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전 멀어서 못가요 -_-;;;
참석하고 싶은신 분들이라면 신청페이지로.
서울에 있으신 분들이라면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금요일 오후 6시니 업무를 마치고 가는것도 나쁘지 않고, 재미있지 않을까요? HP가 100대 이벤트로 죽쑤면서 이 기회에서 태블릿 시장을 엔비디아라는 인식을 가지게 만들려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런데 걸리면 경품도 상당하니 얼른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전 안되지만.... 사실 가까워도 안갔을 듯 ㅋ
하지만 이후 태블릿을 고민한다면 테그라를 고민할 것 같습니다. 오늘 구 넥서스7 A/S가 끝나고 왔는데, 요즘 게임을 돌려보니 버벅임이 장난 아니었습니다. 그렇다고 넥10을 다시 구매하기에는 넥서스라는 타이틀을 달고 있지만 가격적인 면이나 사양면에서 그리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게임이나 기타 기능을 고려한다면 다음 구매는 테그라가 될 것 같은데, 가까이서 볼 수 없다는게 조금은 아쉽네요. 뭐 물론 구매를 할 경우 내년이나 되어서나 할 것 같지만 그래도 테그라는 구매 순위에 올려져 있으니 유심히 관찰해보고 있어야 겠습니다.
그전까지 잘 버텨주길 넥7...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