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페이퍼크래프트, 원펀맨으로 종이공작을 시작해보자

by 서민당총재 2014. 8. 19.
반응형

페이퍼크래프트, 원펀맨으로 종이공작을 시작해보자.


옛날부터 한번 해보고 싶었지만 저라는 인간이라는게 게을러터져서 이제야 시작해봅니다.

이유는 간단한데, 11월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가 오픈하기 전 까지 리치왕의 헬멧을 만들어 보고자 했는데, 이거 완전 간단한거 만드는데도 시간이 제법 걸리네요.

그래서 이 목표는 보류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처음 시작은 간단하게 좋아서 요즘 가장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인 원펀맨으로 시작을 해봤습니다.

이 놈 하나하는데도 은근히 시간이 걸리네요.

목공용풀을 처음 사용해봐서 좀 어리버리 까기도 했고, 접는 부분이 조금 까탈스러워 그런지 오래걸렸습니다. 하지만 조금만 놈 만들어가보니 제법 재미가 있더군요 ^ ^





페이퍼크래프트 준비물

A4 120g, 목공용풀, 칼, 가위


종이는 A4 120g을 준비했지만 만들고나니 안쪽이 조금 비치더군요.

웬만하면 조금 더 두꺼운 종이가 좋을 것 같지만 짙은 색으로 만드는 제품은 큰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조물조물 만들기 시작하니 시간이 잘 갑니다.

첫 작품이라 그런지 사이타마가 좀 병신같이 찌글찌글해지기는 했지만 마음에 드네요 ^ ^

다 만들고보니 역시 원펀맨 특유의 포스가 납니다.




이제 점점 늘어나는 슈퍼 히어로들을 만나보실 수 있겠습니다.

조만간 어벤져스 포스팅 나갈꺼 같아요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