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잉터테이먼트/게임 이야기

MK롤(MK LOL), 나에게만 보이는 롤 스킨을 적용해보기

by 서민당총재 2014. 8. 9.
반응형

MK롤(MK LOL), 나에게만 보이는 롤 스킨을 적용해보기


리그 오브 레전드 라는 게임은 100주 넘게 한국게임 시장에서 1위를 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119개의 캐릭터가 있고, 이 캐릭터에는 각자 자신만의 스킨을 가지고 있는데, MK롤(MK LOL)이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다른 사람들에게는 기본스킨으로 비춰지지만 플레이하고 있는 자신에게는 자신이 선택한 스킨이 보여지는 프로그램 입니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은 엄연히 라이엇(리그 오브 레전드 개발사)에서 권장하지 않는 프로그램으로입니다. MK롤(MK LOL)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플레이하다 적발시에는 영구 정지에 해당하는 징계를 받게 되니 사용에 있어 발생하는 불이익은 사용자가 직접 책임을져야 합니다.



< 주의사항 >

+MK롤(MK LOL)은 라이엇에서 비인가 프로그램으로 지정

+MK롤(MK LOL) 사용/적발 시 최대 아이디 영구정지의 패널티가 있습니다.

+MK롤(MK LOL) 사용 시 발생하는 불이익은 사용자가 책임을 집니다.
+MK롤(MK LOL)에는 다양한 기능이 있지만 스킨변경 포스팅만 작성합니다.



MK롤(MK LOL) 프로그램 다운로드

MK롤(MK LOL)프로그램은 개발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받으시면 됩니다.

타 블로그나 기타 다른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경우 애드웨어나 멀웨어등 다양한 쓰레기 프로그램들과 조우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개발사에서만 받기를 권장합니다.



MK롤(MK LOL) 프로그램 설치 및 실행

MK롤(MK LOL)롤 다운 받았다면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한국어가 지원되니 간단하게 설치를 시작하시고, 실행을 하면 바로 챔피언의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여기서 원하는 챔피언의 선택 그리고 스킨을 고르시기만 하면 끝입니다.


< 검색을 통해 간단히 챔피언 선택 >


< 스킨을 선택한 후 하단의 '적용' 버튼 클릭 >


< MK롤 프로그램으로 롤 스킨이 적용 된 모습 >


MK롤(MK LOL) 프로그램 사용후기

솔직히... 스킨을 사용해보고 느낀점은 별로였습니다.

얼마전까지 불원숭이를 살까 고민을 했었는데, 그때 가지고 싶은 마음도 사라지고 게임의 플레이도 그다지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습니다. 가지고 싶던 것을 손쉽게 가지니 이것만큼 허무한게 없네요.

차라리 내 돈을 주고 샀다면 뭔가 애착이라도 있을 것 같은데, 웬만하면 그냥 하나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