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아리따운 CF

by 서민당총재 2008. 10. 15.
반응형
어느날 TV를 틀어놓고 뒹굴거리다가 들려오는 바비 킴의 목소리에 우리 김바비형님이 또 앨범내셨나? 라는 생각으로 화면을 쳐다보니 그때 마침 개코와 최자군 즉! 다듀의 목소리가 들려왔다.

아하~ 다듀가 앨범냈구나 라는 생각으로 TV를 봤더니 우리 이쁘나영씨가 아리땁게도 화면에서 샤방샤방~ 거리고 있는게 아닌가? 나는 놀라움에 다시 화면에 빠져들었다. 그리고 얼마지나지 않아 갑자기 한가인 여사깨서 나오시는게 아닌가? 연정훈ㅅㅂㄹㅁ........ 여튼 어?! 내가 잘못봤나 이쁘나영이 아니었나? 라고 생각하는 찰나에 마지막에 이뿌나영이 화면에서 걸어나오는 씬으로 마무리가 되었다. 0ㅁ0??

뭔가가 잘못되었다고 생각했다.
왜? 한가인이랑 이쁘나영이 같이나왔지? 잠결에 잘못봤나? 라는 생각을 하고 그냥 지나쳤었는데 얼마 후 이 CF을 처음부터 보게되었다.

헐...... -ㅁ-;;; 스타트는 송해교로 시작해 한가인을 지나 이뿌나영에서 끝을 내는게 아닌가?
CF에 얼마를 쳐들인거야? 라는 생각과 동시에 아~ 광고 넘흐좋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요즘 SK브로드 밴드를 보면서 CF를 너무 잘 만드는 것같아서 놀라웠는데.... 이번 아리따움은 정말이지 화장품CF로는 거의 최고급인듯하다.

그리고 이번에 새로하는 SK브로드 밴드 광고는 별로다 처음 했던게 더 좋았는데 오늘 바뀐걸 봤더니 별로였다.

아놔 올리는데 첫이미지 선택이 다들 그림이 왜이러냐? 안틴줄 알겠네. -ㅁ-;;;;
그리고 마지막에 나오는 여성은 누군지 모르겠다. -ㅁ-;;;; 한지민이라고 하는데 사실 난 얘 몰라요. 0ㅁ0/

파이어폭스에서만 안들리는 건가???? +아... 내컴만 안돼는 같군 -_-;;;;

닝기리 너무 하잖아!!
기껏 영상 올렸더니 음성은 안나오고!! 아리따움 잊직않겠따. 훗! 홈피가서 보던가 받으라 이말인가?
그렇게 방문자수가 중요하더냐? 애드센스도 안달고 있던것들이... 방문자에 너무 연연하는게 아니냔 말이다! 이놈들 그래서 퐈일로 올려버리마!


순서대로 송해교, 이뿌나영, 한가인, 한지민

홈피가서도 다운이 가능 - http://www.aritaum.com/event/20081001/wrapper_ver3.html
밑에꺼는 경각심을 위해서 지우지 않겠다. 아리따움.... 이놈들...










추가해서 요즘 가장 맘에드는 cf
W & whale가 부릅니다. sk브로드 밴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