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민당 이야기

서민당 블로그 누적 방문자 천만! 이제는 뭐하지?

by 서민당총재 2014. 3. 12.
반응형

서민당 블로그 누적 방문자 천만! 이제는 뭐하지?


음... 천만명이 왔네요.
네이버에서 나와서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연지 약 7년이 되어버렸습니다.
07년 1월부터 시작했으니 약 7년이죠.
꾸준함의 승리네요.

▲요거 찍는다고 관리자에서 F5 징하게 눌렀습니다. ^ ^


초반 PSP에서 시작해서, 웹, 그리고 모바일까지 진행되다가 요즘에는 수익을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대한민국에 블로그가 초반에 자리잡기 시작할 때 시작해서 재미난 광경을 많이 목격한 나름 역사가있는 블로거입니다.

ㅋㅋㅋ ^ ^


■ 천만 블로거(?) 서민당 앞으로의 행보는?

모바일도 재미없다가 요즘에는 블로그 수익에 대해서 재미를 좀 붙였습니다.

물론 현재 수익면에서는 저조하기 그지없지만 이제는 수익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블로그를 운영할까 합니다.

물론 더 재미난게 생기면 또 주제는 변경되겠죠?
제 블로그는 주제가 없는 것이 포인트이니까요.


▲서민당 블로그 수익모델의 거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구글 애드센스


그리고 오프라인을 통한 수익개발 등 다양한 쪽으로 돈을 버는 방법을 궁리해보고 있어요. 거기에대한 포스팅도 할 예정이기도 하구요. 부산에는 괜찮은 일자리가 없다는 것이 이 쪽에 관심을 가지게된 계기이기도 합니다.
물론 언제나 합법적인 선에서 진행될 겁니다. 전 겁쟁이니까요. ^ ^
오프라인 수익은 자동차 관련 제품 등을 이용해 진행할 예정입니다.


▲신세계 센텀시티에서 본 SLS 이런거 타봐야죠 ㅠ,.ㅠ


앞으로는 가쉽보다는 생산성을 위주로 포스팅할 예정이고 옛날같이 IT, 웹 관련 글들은 좀처럼 작성하기 힘들 것 같네요. 인터넷이 조용한 것도 있지만 오프라인에서 많이 뛰다보니 막상 컴퓨터가지고 놀 시간이 많이 없습니다.

지금은 조금 시간이 남아서 블로그가 활성화 되었지만 조금 후에는 개인적인 이야기는 페이스북으로, 정보나 정리는 블로그를 이용하는 형태로 변경 될 것 같습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진화(?)하는 블로그가 되어야겠습니다.
물론 블로그로 돈 버는거 적으면 사람들이 득달같이 달려와서 욕하고 그러는데... 뭐 그런 것 쯤은 참을 수 있어요! ㅋㅋㅋ 앞으로는 이제 방문자에 연연하지 않고, 수익이 나는 방문자에만 연연하겠습니다.


그래도 오늘은 10,000,000 HIT 자축으로 끝!



반응형

댓글